그리스 로마 신화 올림포스 히어로 : 제우스 특별판 (책 + 포스터 + 퍼즐) 그리스 로마 신화 올림포스 히어로
민초 지음, 이유철 그림, 최혜영 감수 / 예림당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 2학년인 콩군, 작년부터 그리스로마신화에 빠져서 살더니 여전히 제일 좋아하는 책 주제 중에 하나가 바로 그리스 로마신화예요. 어려 인물과 지명, 복잡한 스토리로 인해서 어려울 만도 한데 그리스 로마 신화 책을 읽고 또 읽어보더라구요.

그런데 요번에 예림당에서 새로운 그리스 로마 신화 책이 나왔기에 콩군과 같이 읽어보았답니다^^


올림프스 히어로 제우스

그리스로마신화

예림당




책만 달랑 오는 줄 알았는데 특별판이라서 그런지!!

택배 받고 고급스러움에 깜놀했네용 ㅋㅋ

(택배 받고 먼저 달려와 열어본다고 손이 분주한 콩군이예요..

그래그래.. 너가 열어봐라..ㅎㅎ)


제법 두꺼운 상자 속에 제우스 책과 제우스 포스터, 퍼즐까지 들어있었어요~!




책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자면....

그리스로마신화 올림포스 히어로의 첫번째 인물인 제우스 편은 제우스라는 한 인물의 성장과정을 마치 드라마를 보는 것 쭈~욱 살펴보면서 읽을 수 있는 책이예요.

제우스가 태어나기 바로 전의 배경에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되서 왜 제우스가 크레타섬에서 자랄 수 밖에 없었는지가 나오고, 크레타섬에서의 어린 제우스의 성장 과정과 크레타섬에서 나와 형제들을 구하는 과정, 그 이후 고난을 극복하는 과정, 마지막으로 신들의 전쟁에서 승리하여 신들의 왕이 되는 제우스의 모습까지 모두 다 나와 있어요.

책 뒤쪽으로는 그리스 로마 신화 가계도, 제우스 일대기 로드맵, 제우스 성공키워드, 제우스 스토리 속 깨알 재미 이스터에그올림포스 히어로 MBTI 까지 나와 있어요. 아이들이 그냥 책만 읽고 재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제우스가 어떤 신이였는지 더 정확하게 알고, 제우스의 좋은 점들을 본받을 수 있으니 꼭 집중해서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책 읽기가 끝나고 퍼즐 맞추기를 콩군과 같이 했어요.

처음엔 어렵다고 하더니 완성되니 넘 좋아했어요! ㅎㅎ

멋지다!


올림포스 히어로 제우스 덕분에 즐겁게 책 읽고, 알찬 시간 보냈네요.



출판사로부터 해당 책을 제공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