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브레인 스티커북 : 공룡 스마트 브레인 스티커북
도희 지음, 신나라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스마트브레인 스티커북

공룡 Dinosaur

대교 꿈꾸는 달팽이

스마트브레인 스티커북 총 10권의 시리즈 중 <공룡> 책을 6살 콩순이와 같이 해보았어요.

공룡 책을 보자마자 9살 콩군이도 무척이나 하고 싶어했지만, 동생에게 양보해주었다는 건 안 비밀이랍니다. ㅋㅋ

(착하다 울아들 쓰담쓰담 ㅎㅎㅎ)



어른인 저도 잘 모르는 공룡이지만 아이들은 어찌나 공룡에 대해서 잘 아는지요~

콩군도 4~5살 때부터 공룡의 이름이며 특징을 줄줄줄 외우듯이 하는데.. 저희 콩순이 같은 경우에는 그동안 공룡에 대해 그닥 큰 관심이 없었어요. 그런데 요번에 스티커북을 하면서 부쩍 공룡에 관심이 생겨서 엄마 입장에서 괜히 뿌듯하고 좋았어요~ㅎㅎ

"풀을 먹는 공룡인지? 고기를 먹는 공룡인지?"

"가장 큰 공룡은 누구인지?"

"뾰족뾰족 골판을 가진 공룡은 누구인지?"

"공룡의 무기는 뭐가 있는지?" 등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가 공룡을 탐색하고 자연스레 공룡의 이름과 특징을 배우고 이야기 해주더라구요. 앞으로 책을 보다 공룡이 나오면 나 이거 스티커북에서 본 거라면서 무척 반가워 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공룡들의 이름을 써보면서 책을 알차게 마무리 했네요!

한글을 막 배우고 있는 콩순이에게 딱 맞춤책인 것 같아요^^


해당 책을 제공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