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브레인 스티커북 : 숫자 스마트 브레인 스티커북
신혜린 지음, 신나라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스마트브레인 스티커북

숫자 Number

대교 꿈꾸는 달팽이

스마트브레인 스티커북 총 10권의 시리즈 중 요번에는 <숫자>를 선택하여 6살 콩순이와 해보았어요.

스티커가 무려 272개나 들어있어서 속으로 '이걸 언제 다 붙이지?' 했는데.. ㅋㅋ

<숫자> 책을 완북할때까지 아이가 전혀 지루해하지도 않고 넘 즐거워하면서 정말 재미있어했어요!

굿굿~!

1~10까지의 숫자와 11~20까지 숫자,

그리고 10,20,30,40,50 등 10개씩 묶음도 배우고,

가르기와 모으기도 해보았어요.


단순히 1,2,3 의 숫자나 연산 뿐만 아니라

크고 작다, 무겁고 가볍다, 길고 작다, 많고 적다 등의 길이와 넓이 비교도 배우고

더불어 측정, 공간과 도형, 규칙 등을 다양한 놀이를 통해서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낱말 스티커를 붙이며 한글과 영어로도 이름을 알아봤네요!

스마트브레인 스티커북 숫자!

콩순이가 넘 즐겁게 공부(?)해서 4~7세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해당 책을 제공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