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브레인 스티커북 : 직업 스마트 브레인 스티커북
신혜린 지음, 마키토이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스마트브레인 스티커북

직업 JOB

대교 꿈꾸는 달팽이

스마트브레인스티커북 요번에 살펴볼 책은 직업이예요.

스티커북이라서 그런지 추천 연령은 4~7세인데요. 스마트브레인스티커북 5권 세트를 받고 나서 9살 콩군이가 6살 콩순이 옆에서 넘넘 하고 싶어하길래... "그럼 너도 한번 해봐라~" 하고 콩군이 하고 싶어하는 직업 책을 주었는데, 시켜보길 잘한 것 같아요. 의외로 모르는 직업도 있어서 "엄마~ 큐레이터는 뭐하는 사람이야?" 하면서 물어보기도 하고 "시시해 ~" 라고 할 줄 알았는데 예상 외로 정말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굿굿!!


#스마트브레인스티커북

스마트브레인스티커북 직업편에는 총 253개의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스티커가 많다면서 콩군이가 어찌나 좋아하던지^^

그런데 그 많은 스티커가 작아서 조잡하지 않고, 큼지막해서 아이들이 붙이면서 활동하기에 딱 좋았어요.

그림 구성도 보기에 편했고, 위쪽으로 직업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어서 글을 아는 콩군은 글을 스스로 읽어가면서 스티커북 활동을 진행했어요. (글을 아직 모르는 아이의 경우, 엄마가 옆에서 같이 읽어가면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전문적인 일을 하는 사람들, 안전을 책임지는 사람들, 음식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들, 예술가, 운동선수 등 다양한 직업에 대해서 스티커퍼즐, 옷입히기, 선 긋기 등 여러 액티비티 활동으로 직업을 탐색하고 관찰하며 알아보고 한글, 영어 이름으로도 배울 수 있어요.

또한, 스티커 페이지 뒤쪽으로는 한글로 직업 이름도 써 볼 수 있으니 한글을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넘 좋을 것 같아요.


오랫만에 스티커북을 해보니 콩군이.. 정말 넘넘 신나했어요.

특히나 올림픽 끝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인지, 운동선수들 보면서 급 흥분하고!

수영엔 황선우 선수를

배구엔 김연경 선수를

축구엔 손흥민 선수를

농구엔 마이클 조던을..

쓰면서 넘 신나하더라구요~

더불어 과학자는 아인슈타인이래요..ㅋㅋㅋㅋ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어 얼굴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페이지도 정말 좋아했어요.

예쁘게 해줬다가,

괴상하게도 해줬다가,

콩군 덕분에 보면서 한참을 웃었네요. ㅋㅋㅋ

아이가 재미있다면서 스티커를 떼었다 붙였다 하는데도 이상없고 괜찮더라구요.

아이랑 재미있게 꾸미면서 놀면 좋을 것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