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티니핑 점잇기 색칠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4월
평점 :
절판


여자여자한걸 아주아주 좋아하는 콩순이가 시크릿쥬쥬에 이어서 캐치티니핑도 좋아하게 되었어요. 그런 콩순이가 캐치티니핑 점잇기 색칠북을 보더니 완전 깜놀!! "엄마!~ 이거~~ 내꺼야내꺼!!" 하면서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캐치티니핑

점잇기 색칠북

두드림엠앤비

책을 넘기자마자 보이는 티니핑 숫자표

요즘 11 이후의 숫자에도 관심을 가지고 세기 시작한 콩순이와 100까지 천천히 읽어보았어요.

아직 헷갈려 하기는 하지만 점점더 잘할거라 믿어요^^

그리고 옆쪽으로 티니핑 스티커들! 알록달록 예뻐요!

캐치 티니핑의 등장인물들!

콩순이가 만화볼때 옆에서 조금씩 보기는 했는데 이렇게 많이 나오는지 몰랐어요;;; ㅎㅎ

아무튼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가면서 각각의 캐릭터들을 만나보았어요.

본격적으로 점잇고 색칠하기 전에 그리기 연습부터했어요.

직선그리기, 곡선그리기, 대칭해서그리기

삐뚤빼뚤하고 대칭그리기는 어려워해서 옆에서 많이 도와줘야했지만, 무언가가 그려지고 완성되는 거에 엄청 즐거워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숫자 순서대로 점을 잇고 색칠을 해보았어요.

처음에 1~5에서 시작해서 뒤로 갈수록 이어야할 숫자가 커지고, 1~25까지 점잇기도 나오더라구요!

오늘은 더 예쁘게 칠하고 싶다면서 오빠가 쓰는 72색 색연필을 들고오더니 알록달록하게 색칠해주는 콩순이예요. 색칠하면서 "엄마 나 잘하지?" 하면서 엄청 뿌듯해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의 자신감을 업 시켜주는데도 좋은 것 같아요!

중간중간 다른그림찾기, 티니핑찾기, 미로찾기도 나와있어서 주말이나 아이들이 심심해 할 때 함께 해주면 재미있어 할 것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해당 책을 제공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