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뿍이의 붙였다 뗐다 패션 코디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4월
평점 :
품절


어렸을 때 많이 하던 놀이 중 하나가 바로 인형놀이 였어요.

그것도 종이인형놀이

종이인형과 옷을 예쁘게 잘 오리려고,

손을 달달 떨면서 정교하게 가위질하려고 노력하곤 했었는데..

세월이 흘러....

스티커로 옷을 입히며 노는 책이 있어서 줘봤더니

"여자아이라서 그런가요?"

"엄마를 닮아서 그런가요?"

6살 울 콩순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바로 이 책이예요!

예뿍이의 패션코디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책을 펼쳐서 책 속의 친구들 소개시켜줬더니

예뿍이, 초은이 하면서 인사하며 좋아하더라구요~

파티시에, 아이돌스타, 네일 아티스트, 헤어디자이너, 발레리나, 패션모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만나보며 친구들의 옷을 꾸며줄 수 있으니 각각의 직업에 대해 엄마가 한번씩 짚어주면서 알려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안에 알록달록 예쁜 꾸미기 스티커가 들어있는데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스티커로 236개나 들어있어서 아이가 넘 신나했어요.

본격적으로 스티커 붙이며 놀기 시작!!

책 속의 캐릭터 친구들 하나하나 집어가면서 알아보고는 예뿍이과 초은이를 멋지게 꾸며주더라구요.

동생이 하는 게 재미있어 보였는지...

9살 오빠도 등장!

자기도 하면 안되냐고 하더니 둘이 막 손이 왔다갔다... 정신이 없었다는...

덕분에 사진도 흔들리고... ㅎㅎ

둘이 막 역할 놀이하면서 재미있게 노니 좋더라구요..

덕분에 엄마는 잠시 쉬었다죠^^

손 바들바들 떨면서 가위질 하지 않아도 스티커로 이쁘게 꾸며주면서 놀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역시 세상 참 좋다"


출판사로부터 해당 책을 제공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