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까투리 한글 색칠 놀이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2월
평점 :
품절


저희딸 콩순이는 올해 6살로 요즘 부쩍 한글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써보고 하더라구요. 본인이름, 오빠이름, 아빠, 엄마, 우유, 포도 등의 낱말을 이제 막 스스로 쓰기 시작했어요. 이렇게 한글에 관심있을때 한글을 가르쳐주면 좋다고해서 어떻게 더 알려주면 좋을까 싶었는데.. 아이가 좋아할 만한 책이 있어서 콩순이와 함께 공부해봤어요^^

엄마와 함께 한글공부!

엄마까투리

한글 색칠 놀이

두드림엠앤비

책을 보자마자 자기책이냐며 넘넘 좋아하던 콩순이랑 콩순이가 티비를 통해 종종 보던 "엄마까투리" 만화 속 캐릭터 친구들 (엄마까투리, 마지, 두리, 세찌, 꽁지) 을 하나하나 다시 살펴보았어요! 오른쪽으로는 공부하면서 쓸 스티커들이 큼지막하게 있어서 아이가 붙이면서 공부하기 좋았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한글 공부 START!!

숨어있는 자음과 모음을 찾아가면서 자음과 모음을 익혀보고,

가~ 하까지 기차놀이하는 글자들을 하나하나 손으로 짚어가면서 읽어보고, 중간중간에 빠진 글자들을 스티커를 이용해 채워줬어요.

가 부터 하까지 하나하나 써보고, 옆에 단어와 함께 나와 있는 그림을 색칠해가면서 하다보니 아이가 넘 즐겁게 활동했어요.

단어찾기, 그림찾기, 이름맞추기, 색칠 하기 등 책이 지루하지 않게 되어 있어서 아이에게 알려주면서 찾아보고, 색칠하고, 스티커도 붙여가면서 놀이 같은 공부를 해보았네요~!

GOOD!



출판사로부터 해당 책을 제공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