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매직마커 컬러링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살 딸, 콩순이가 좋아하는 시크릿쥬쥬!

아마 요맘때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최애캐릭터 중 하나가 시크릿쥬쥬일꺼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시크릿쥬쥬의 컬러링북, 그것도 매직마커와 함께 있는 컬러링북을 만나보았어요.


바로 요 책이예요~

책이 오자마자, 본인의 책이라면서 너무나 좋아하는 콩순이.. ♥

같이 사진 찍어야한다면서 굳이 들고 서 있더라구요..ㅋㅋ

제법 큰 사이즈의 책이고, 안에 컬러링페이지 28장, 컬러마커 8개, 매직마커 2개가 들어있어요!

​매직마커가 한개가 아니라, 두개가 들어있어서 오빠랑 동생이랑 둘이 같이하기에 싸우지 않아서 넘넘 좋았어요.

넉넉한 구성에 감사~!


뜯고보니 옆에서 콩순이가 말하더라구요!

"엄마, 이거 이상해.. 뚜껑을 잘 못 닫아두었어~" 라고..

매직마커를 처음 접해보는 콩순이는 어리둥절해 했는데... 요게 뚜껑을 잘 못 닫아둔게 아니라, 컬러마커로 색을 칠한 후 매직마커로 덧칠하면 색이 변하기에 두가지 색을 모두 알려주기 위해 저렇게 위에 뚜껑과 아랫쪽의 색이 다른 거더라구요~!

본격적으로 그림을 그려보기 전에 미리 연습부터 해봤어요!​

원하는 색으로 선을 긋거나 색칠한 후, 매직마커로 덧칠을 하면서 색의 변화를 보았는데요!

보라색으로 그었던 선은 파랑색으로,

빨간색 하트는 노랑색 하트로 변하니 완전 신기방기!

콩순이도 콩순이지만, 저도 같이 신기해서 쳐다보게되고, 그려보게 되더라구요!

연습이 끝난 후, 본격적으로 색칠해보았는데요~

시크릿쥬쥬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색칠하는 것도 물론 정말 좋아했지만, 매직마커로 덧칠을 하면 색이 변하니까 봐도봐도 신기해하고,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색칠을 하더라구요!

컬러링페이지가 제법 되니 콩순이가 오빠에게도 넉넉한 인심을 써서, 콩군이도 색칠해보았어요~

8살이라고 제법 꼼꼼하게 색칠했어요.

"어디가 달라졌을까요?" 이거는 뭐 갑자기 틀린그림찾기!! ㅋㅋ

색칠하며, 덧칠하며 즐겁게 시간 보냈네요!

시크릿쥬쥬를 좋아하는 우리 친구들에게 추천을 꾸욱!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