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오싹 귀신 종이접기
이인경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6월
평점 :
품절


 

아들이 기다리면,

왠지 택배가 더 늦게 오는 듯해요.!

드디어 받았네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6개의 예언

오싹 귀신

종이접기

 

책과 함께

만들 때 쓸수 있는 디자인 색종이 24장이 함께 들어있어요~
 

 

만들고 싶은 것을 골라,

디자인 색종이 찾아서

책에 나와 있는 과정샷 따라 접으면 끝!!!
 

 

과정샷 위쪽으로

QR코드가 있어~

간단히 동영상을 보고도 만들어 볼수 있더라구요~

알려주지 않아도,

8살 아들녀석,, 어찌나 알아서 잘 찍어서 보든지 ㅎㅎ

 

책 받고 한나절은 조용했던거 같아요!

완전 초집중...

한나절 안에 요렇고롬... 혼자 다~ 만들었어요!

​일반색종이 들고 응용도 하고 ㅎㅎ


쉽고 재미있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