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암기 신비한자 7급 - 뚝딱 그림으로!! 쿵쿵따 챈트로!! 자동암기 신비한자
김인숙 지음 / 다락원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초등학생이 되니까

아무래도 학습적인 면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한자가 참 고민이 되더라구요..

어렵게 외우고 공부했던 한자를

우리 아이는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는 없을까?

고민하던 차에 알게 된 책, 바로

뚝딱 그림으로!! 꿍꿍따챈트로!!

자동암기 신비한자입니다.


1단계인데요~

아이들이 아는 양치기 소년 이야기를 모티브로 곳곳에 한자가 숨어있네요~

책을 보며 한자를 찾는 재미가 솔솔~~

"여기있다~ 찾았다~!" 하며

아주 재미있어하더라구요^^


뒷장으로 넘겨,

앞서 찾아보았던 한자들을 써보고 한자어를 익혀봅니다.

그리고 너무너무 즐겁게 들었던 리듬한자.

개인적으로 이 책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

쿵쿵따 리듬한자인데요!

리듬이 아주 신나고!

선생님 목소리가 귀에 쏙쏙 들어와

몇 번을 듣고, 또 들었네요~


신나는 한자놀이,

한자 익히기,

한자 이야기를 통해

배운 한자들을 더 알아보고,

한자가 쓰인 단어들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위와 같은 순서로

8단계에 걸쳐서 이렇게 신비한자가 나오고

뒤쪽으로는 실전 예상문제가 나와요~~


그리고 책의 마지막 부분에는 떼어서 볼 수 있는 한자 카드가 나오니

아이들과 게임하면서 한자 익히기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1단계에 나오는 한자를 열심히 써보는 아들 콩군,

앞으로 2~8단계까지

그림 속 한자 찾아보고,

리듬한자 들어보고,

한자놀이도 해보며,

열심히 한자를 배워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