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시작하기

오늘 리뷰해볼 도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시작하기 책입니다. 워낙 유명한 도서이고 시리즈로 나와있는것도 알고 계실꺼에요^^.
초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판매자님들께서 한번쯤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만 한 정보들이 수록되있어요.
그럼 차근차근 살펴 볼까요?

이제 핸드폰으로 무엇이든 살수있죠.
저도 마트에 간것이 언제인지 잘 기억이 안나요.
손가락만 까닥하면 택배로 집앞까지 오니까요.
무거운 수박도, 쌀도 택배로 배달해주시고
더운여름 밖에 나갈 필요성이 줄어들고 있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경우에도 점점 활발해지고 있는데요. 저의 지인도 네이버 스토어에서 직접 만든 테이블매트와 앞치마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만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입지도 커지고 있는것 같아요

책의 목차에요. 생태계분석, 기본적 사항
스토어 상위노출방법, 마케팅까지 탄탄하게 구성되어있어요.

스마트 스토어의 개설이 쉬운점, 수수료등의 내용에대한 이야기들이 들어있습니다. 읽으면서 꽤나 흥미롭더라구요. 제가 판매할 수 있는 제품은 뭐가 있을까? 생각하게 되었어요

글을 쭉 읽다보면 마케팅까지 단숨에 읽게됩니다.
제가 재미있었던건 판매자대신 24시간 쳇봇을 이용할수 있는 챗봇이 있다는것과 스마트폰 이용자 중 하루에 한번이상 sns에 접속하는 사람이 97.8%라는점이었어요.
무료제공 이벤트와 공동구매 이벤트도 아주 효과적이라는것, 제품의 배치도 중요하다는 점등 판매에 앞서 읽어보면 좋을 내용들이 다수였습니다.

고객이 찾아오고 매출이 늘어나는 마케팅!
저는 상단에 노출되는 마케팅이 제일 궁금했었는데 책안에 팁이 있었어요. 너무많은 스포일러가 될것같아서 여기까지 리뷰를 마쳐볼께요^^

♡리뷰어스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정진수
#한빛미디어
#네이버스마트스토어마케팅시작하기
#스토어
# 마케팅 # 네이버스마트스토어마케팅시작하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