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위의 작은 순간들 Petits Moments à Table
박준우 지음 / 더테이블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선 겉표지가 요렇게 !!

우선 색감부터 너무 친근 ~

목차가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레스토랑 답게 그림만 봐도 집에서는 할수없는 그런 재료겠죠 ? ㅎㅎㅎㅎ;;

하려면 무슨 날이어야 할것같은 그런..? 

킹크랩 나오고 달고기 나오고 송아지에 오리까지,

우선 하나만 보여드리면 안심 스테이크 !!

어디서든 구할수 있잖아요 ?!

쉐프님의 요리에 대한 추억 회상이라고해야하나 ?

그런 내용들이 담겨있는 책이더라구요, 뒤에는 래시피도 나와있어요!

대신.. 다른책들과 달리 래시피는 글로 나와있네요;;

래시피가 그림과 설명 같이 나와있는걸로 기대하셨다면 조금 실망하셨을수도..

하지만 글로도 설명이 잘 되어있으니 잘 읽어보시면서 따라하실수 있으실거에요 !

그리고 그 뒤에는 그 요리에 걸맞는 와인까지 나와있답니다~

어떤 와인이 어울릴지 고민하지 마시고

이 책 보시고 잘 고르시고 좋은 분위기 연출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요리 뿐만아니라 코스로 디저트까지 쭉 ! 나와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저는 같은거는 아니지만 레스토랑에서 근무하고있는 사람으로써

같은 재료를 쓰고있는 요리 사진을 보여드릴려고해요 !

사진에 설명이 나와있듯이

바질 올리브 오일에 포칭한 도미, 아티초크 조각과 바삭한 감자.

안달루시안 가스파초, 프로마주 블랑 아이스크림까지.

카시스를 넣은 레드와인소스와 엔다이브 캬라멜리제.알타리무 브헤제 / 모렐 프랄리네 호얄

킹크랩과 낭트식 버터, 패션후르츠 젤리, 바다포도 세모가사리


이렇게 3가지를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저희 레스토랑은 이런식으로 나가고있어서

비슷한 재료를 이런식으로 나가고 있다는걸 보여드리고 싶네요 ~

이 책 받게되어 너무나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진짜 여기 레스토랑 가셔서 직접 드셔보시고 맛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

서평 할수있게 해주셔서 너무나도 또다시 감사합니다


※ 이 서평은 이벤트를 통해 무상으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