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문제은행 1-1 - 전6권 기탄 문제은행 2013년
기탄교육연구소 지음 / 기탄교육 / 2006년 3월
평점 :
절판



기탄문제집은 많은 양의 문제가 수록되어있다.

너무 산뜻한 디자인과 시험지 모양의 색과 종이가 마음에 들었다.

아이들에게 한장씩 뜯어주어 문제집에 대한 압박도 생기지 않게 스스로 풀수 있게 할수 있다.

절취선 따라 칼질을 한 다음 하루에 과목별로 한 장씩 출게 하였더니 어렵지 않게 풀었다.

반복되어 나오니 어려운감이 없고 앞서 틀린 문제를 다시 맞출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니 더 좋은거 같다.

문제가 많으니 좋은건 다양한 문제구성이라는것이다.

같은 문제를 푸는게 아니라 한 문제로 여러 측면으로 생각하며 문제를 풀수 있다는것이다.

그리고 문제를 풀면서 기본적인 내용을 익히며 공부를 할수 있다는것이고 예습과 복습을 겸할수 있다.

문제를 많이 풀다 보면 학교 시험에도 도움이 될것이다.

한 단원의 문제를 여러번 다른각도의 문제로 접하게 되면 책을 여러번 본 효과도 될것이라 본다.

기탄 문제은행은 교과 내용을 완전 분석하여 핵심정리를 했다고 한다.

문제집을 한장 넘겨보면 그 말을 이해할수 있을거 같다.

단원별로 핵심을 잡아라.....핵심정리를 잘해놓았다.

놀이기구의 이름도 일일이 설명할 필요없이 그림으로 설명하고 있었다. 핵심을 익힌다면 문제도 자신있을거 같다.

과목마다 핵심정리가 잘 되어 있어 있고 단원별 문제와 서술형 문제도 1학년 아이가 할만큼 해놓은거 같다.

기초탄탄으로 한번 더 기초를 다져주는 기탄...아이도 엄마에게도 기본좋은 문제집이 되었다.

한장 두장의 시험지를 풀게 하며 채점을 잊지 않고 점수도 적어주었다.

1학년 새내기는 점수에 기분을 좌우하니 말이다.

틀린건 별을 그려주고 맞는건 해님을 그려주며 아이랑 재미나게 즐겁게 공부할수 있다.

아이의 자신감을 키워줄수 있는 학습 문제집인거 같아 풀수록 만족이다.

지금 당장 백점시험지를 원하는건 아니다.

공부하는 방법과 공부하는 즐거움을 서서히 가르치고 싶을뿐이다.

그럴때 기탄 문제 은행은 좋은 선생님이 될것이라 생각하며 만족스런 마음으로 후기를 적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