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짓거리 : EASY - 놀면서 스마트해지는 두뇌 자극 플레이북 두뇌 자극 플레이북 딴짓거리
W&M 뇌발달연구소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놀면서 스마트해지는 두뇌 자극 플레이북

딴짓거리 - easy

딴짓거리에는 미로찾기, 스토쿠부터 색칠하기, 기억하기, 종이접기 등등

여러가지 게임이 다 들어있어요.

그중에 저는 easy 선택

하다보니 제목처럼 쉬운부분이 있어서 초등학교 저학년자녀와 함께 풀어도 좋을듯합니다.

저는 중2아들과 함께 시작~아들은 로직게임중에서 노노그램부터 시작.

로직게임, 스토쿠를 좋아하는 아들과 함께 번갈아 하며 같이했어요.근데 중2한테는 쉽네요.ㅋ

아 원래 울애는 평소에도 스토쿠나 로직같은걸 자주해서 쉬울수도 있을거같네요.

 

 

 

차례 

 

로직좋아하는 아들은 노노그램부터 시작했어요.

각 챕터 첫장이 컬러로 표시되어있어요.

 

시작전에 오른쪽페이지에는 게임설명이 나와있어요.

 

 

 

 

스마트폰대신 딴짓거리책으로 즐기는 게임

가끔 아이들과 함께 해볼만 해요.

담에는 hard편으로 해봐야겠어요.

초등저학년 자녀가 있다면 easy편으로 추천합니다.

쉽기도 하고 종이접기도 있어서 시간보내기 좋을듯해요.

아이들 방학했으니 딴짓거리하며 잠시나마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같습니다.

.

.

.

다이어리 꾸미기 까페 이벤트로 받아서 작성한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