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드로잉 직장인의 소소한 취미생활 1
최원선 지음 / 이담북스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퇴근 후 드로잉 "

직장인의 소소한 취미생활도 되지만

저같은 전업주부에게도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힐링할 수 있는 책입니다.

요즘 보태니컬 수업을 듣고 있어서 더 힐링도 되고 도움도 되는 책입니다.

책앞표지와 뒷표지

사물을 다르게 보는 시선연습...이책을 보고 느꼈습니다.

 

 

작가님소개

 

목차가 참 예쁘게 그려졌어요.

 

시작점부터 끝까지 한번에 그리기

넘 신기해서 글을 읽고 또 읽고...

참 맘에 드는 사진

이 책은 중간중간 그려져있는 수채화느낌이 참 따뜻해서 좋아요.

그래서 수채화에 빠지는거 같아요.

 

컬러스터디 부분 1과 2로 나눠져 구체적으로 설명되어있어요.

컬러잘못고르는저에게는 사막의 오아시스를 찾은듯한 기분이랄까요. 색에대해서 좀 더 알게되서 좋았어요.

 

내가 좋아하는 색연필

색연필로 칠해진 부분을 워터브러쉬로 칠할때 느낌도 참 좋아해요.

 

제가 해보고 싶은 다이어리 꾸미기

귀욤귀욤 그려진 이미지들 넘 좋아요.

책뒷부분에는 이책에 소개된 그림도안이 수록되어있어요.

저도 하나 그려보기

귀여운 냥이로~~

마쉬멜로우종이에

2HB로 스케치하고 색연필로 칠했어요.

히히 귀엽다. ㅋ

집안일 마치는 시간이 거의 11시가 다 되가네요.

애들도 잠들고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

종이에 사브작사브작 하는게 참 좋네요.

서평단으로 당첨되어 작성한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