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라 공방의 처음 아기 손뜨개 - 사랑스러운 아기를 위한 옷과 소품, 인형 만들기 취미의 발견 3
김인영 지음 / 한빛라이프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녀하나님 블로그 서평이벤트로 책을 받았습니다.

사랑하는 조카가 눈에 밟혀서 보닛을 떠주고 싶었어요.

책을 받아 읽어보니

작가님께서 딸에게 직접 만들어준 손뜨개 소품과 옷의 도안을 담았다고 하십니다.

 

대바늘과 코바늘 손뜨개가 함께 있어서

어느 한가지만 뜨실 줄 알아도 원하는 거 선택해서 뜨면 좋겠구나 싶어요.

코바늘을 시작하든 대바늘을 시작하든 뜨개를 시작하면 두가지를 다 하게되는거같은데

저도 대바늘은 학교다닐때 배웠다가 아이를 낳고 코바늘을 좀 했다가 다시 또 대바늘...ㅎㅎ

사랑스런손뜨개소품들 종류별로,

아기모자부터 놀잇감, 담요, 원피스까지 골고루 수록되어 있어서

엄마가 아기에게 떠줘도 좋고, 이모나 고모가 조카를 위해서 , 아님 선물하기 위해서도 좋은거같아요.

part 1 손뜨개의 기초 = 대바늘, 코바늘 기초 뜨개 기법이 설명되어있습니다.

part 2 만드는방법과 도안으로 설명과 기호도있구요. 실, 게이지, 바늘등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참고하심되구요. 

 

제가 선택한 곰돌이 보닛~~

이리 사랑스러울 수 가 있을까요~ㅎㅎ

 

울베이비실

대바늘 4미리, 3.5미리 사용

조카야 기다려야. 이모가 곧 만나러갈께 ㅎㅎ

사랑해

소녀하나님 서평이벤트로 받아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