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현 토익 실전 모의고사 1000제 LC + RC - 문제집 + 해설집, 6종 부가자료 무료 제공
정재현어학연구소 지음 / 넥서스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재현쌤은 토익계에서 유명한 분이시죠

영단기에서 늘 강의평가 1위를 하신분이신데 이번에 책을 내셨다고 해서 꼭 풀어보고 싶었어요

정재현쌤은 몇십년동안 토익문제를 반복해서 보고 가르쳤기 떄문에 믿음이 갔어요!

우선 구성을 살펴볼까요?

파악하고 시험을 보면 평소보다 잘봤는지 못봤는지 금방 파악이 되겠죠?

파트1,2,5가 감소하고 나머지 파트의 문제수가 증가했네요

아무래도 파트1의 경우 대체적으로 쉽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줄였나봅니다.

총 다섯개의 테스트로 구성되어있구요

제일 좋았던 부분은 해설지였어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넘기는것보다는 아래에서 위로 넘기는 형태로 정답지를 만들었는데요

그부분이 좋았어요 특히 아랫부분에 껴놓고 해설을 살펴보니 편하더라구요

해설 부분은 찐하게 체크해놔서 바로 구별도 되고 정답과 연결되는 부분도 체크돼있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다른 토익책의 불편했던 부분을 많이 보안했구나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보통 사기관의 토익실전문제집이 정기시험기출문제집 보다는 조금 더 어렵더라구요

근데 이런 점이 시험장에서는 좀 더 문제가 수월하게 풀리는 것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토익 빈출어휘 리스트, 테스트지도 제공하고 , 청취력 향상을 휘해서 핵심 구문을 복습하는 받아쓰기 테스트도 제공해주시고 진짜 요즘은 서비스가 너무 좋아요!!!

특히 영국발음이 어려운데 그 부분도 보완이 가능하니 문제를 잘 풀어보겠다는 마음가짐만 있으면 되겠네요 세상 정말 좋아졌습니다 ~ㅎㅎㅎ

토익시험 준비하고 계신분이라면 유명한 강사 정재현 쌤의 토익책 풀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