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캔버스 너도 디자인 할 수 있어! - 이렇게 쉽게 디자인을 한다고?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디자인 툴
전경옥 지음 / 슬로디미디어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팅을 잘 해야하는 분이라면 이 책을 꼭 보셔야해요

"미리캔버스"

사이트를 알고 계신분은 많겠지만 이렇게나 많은 활용법이 있는지는 아마 모르고 계셨을거라 생각되요



저도 사용은 하고있는데 사진과 폰트 넣은것까지는

설명서 안보고도 할 수 있었지만

그 이상으로 활용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에 대해 늘 궁금했었 어요 그래서 정말 보고 싶었던 미리캔버스책!

책 속에는 다양한 꿀팁이 담겨있었어요



특히 템플릿만들때 미리캔버스에서는 다양한 글꼴을 제공해주고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예쁜 글꼴을 다른곳에도 적용해보고 싶었는데

무료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꿀팁접수!!!

또 좋았던 기능 중에 하나는 테마색이 조합돼있어서

클릭만하면 가장 조화로운 색을 적절하게 배치해줬어요

그레잇~~!!!

이뿐만 아니라 블로그 스킨도 기획가능하다는점도 색달랐어요 홈페이지처럼 기획해보는것도 괜찮겠다 생각하고있었는데 미리캔버스에서도 가능하다니!!!

그리고 제가구독하고 있는분도 썸네일을 여기서 만드시더라구요

저도 저번에 블로그 메인을 만들어봤는데

진짜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사진과 글꼴 모두 무료로 제공해주니 미리캔버스 사이트 홀릭됐었어요ㅎㅎ

그리고 프ㅔ젠테이션, 카드뉴스에도 적용해보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일러스트, 애니이미지를 하나하나 구하려면 번잡하고 힘들거든요 근데 왠만한건 다있고

템플릿도 무료로 제공해주니 거기에 사진과 글만 잘 넣으면

나만의 카드뉴스가 만들어지니 너무좋지않나요??

어떻게 만들어야하나 답답했던 저에게 이 사이트는

사이다였어요 그리고 만든 템플릿을 인쇄할수도 있다고하니

굿굿굿이예요

앞으로도 내가 만들고 싶은 디자인을 후딱 만들생각하니

벌써 좋네요 이렇게 좋은 영향력을 주는 사이트가 앞으로도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이책 읽고 나만의디자인을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