킵고잉 KEEP GOING - 좋은 날도 힘든 날도 나를 나아가게 하는 10가지 방법
오스틴 클레온 지음, 진주 K. 가디너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스로 읽으려고 집필한 책이라고 한다

그래서 더더욱 궁금했다 어떤이야기를 할까?

큼직큼직한 글씨와 책스타일도 맘에들었다

1.하루하루 다시 태어나듯 살아라

이말이 이책의 핵심이지 않을까 정말 자기계발서 답다^^

어떤분도 위와같은 말을 나에게 해주셨다

그냥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면된다고 말이다

우리가 하루를 소비하는 방식은 결국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이니 말이다

큰 글씨 너무 좋다

되는일이 하나 없던 날이였어도 끝까지 최선을 다했던 하루라면 옥케이~~!!

저자의 마인드가 좋다 저자의 이야기가 공감된다!

지금 당장 해낼 수 있는 가장 멋진일은 무엇일까?

그것을 매일하면된다

뭔가 아티스트여서 그런지 감성적이다, 달구경하기ㅎㅎ

진짜 그러고 보면 행복 별거없는것 같다ㅎㅎ

소확행이라는 말이 있듯이 소소한행복이 많은게 좋다

그 하루가 어떤 보물로 변할지는 시간만이 알려줄수 있다고

끄덕끄덕 공감하며 한장한장 넘긴다

책을 읽으며 한챕터가 끝나면 그림으로 단순하게 정리를 해주는데 그부분이 좋았다

그리고 어지러운책상 어지러운바닥 여기저기 널려있는 포스트잇은 인간의 복잡한 머릿속을 그대로 드러낸징후라고

문구 보고 띵했다ㅎㅎ

언제나 정리는 옳다 저자도 정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아티스트들은 정리와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착각이였나보다 정리가 안된게 아니라 좋아하는 물건들에 파뭍혀서 작업을하는것이였다

그리고 책 중간마다 명언을 적어놨다

평소에 명언을 좋아하는 나에겐 더없이 좋은 책이다 ㅎㅎ

저자는 10가지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정말 다 공감됐고 저자의 말처럼 스스로에게 늘 해주고싶은 말이여서 가끔씩 읽으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만큼 주옥 같은 말들이 가득했던 책이다ㅎㅎ

저자의 책을 읽으며 언젠가 저자처럼 스스로 읽으려고 집필한 책을 출간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꿈을 꿀수있도록 도와준책이다

그리고 평소에 취미를 잘하는 능력으로 만들어서 돈을 벌수 있도록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저자는 다르게 이야기한다

소중한 취미는 반드시지키라고 말이다

취미로 돈을버는법 에 대해서 많이 올라오는데

과연 어떤게 맞는걸까

나중에 경험해보면 알게 되지 않을까?

좋은말이 많았던 책

어느부분에 대해서는 의문이 들기도 했지만

이런관점도 있구나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겠구나하며

끄덕거리며 읽었던책

오랫만에 머리 많이 쓰지않고 웃으면서 즐겁게 읽었던 책이여서 더 좋았다

중간중간 그림도 귀엽고 가끔 읽으면 좋은책 이다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