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 당신이 기적의 존재인 과학적 이유
이송미 지음 / 비타북스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상책 마라클을 읽어보자!

당신이 기적의존재인 과학적인 이유라고 적혀있어서

이부분이 너무 마음에들었다

우리는 기적같은존재라곤하는데

왜?라는 의문이 약간있었다

과학적인이유라 궁금했다

객관적으로 쓰여져있지않을까 생각했기때문이다

역시 생각과 마음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우리의생각은 물질을 창조하는 에너지다

강력한힘이 바로 내안에있다는사실을 잊지말자

세상은 내가 바라보는대로 존재하고 현실은 내가 생각하는대로 창조된다

우리는 생각의감옥에 있는건 아닐까생각해본다

생각의감옥에서 벗어날때 무한한 가능성이깨어난다

상상하는마음으로 치유를 한 환자들이많았다

내가 다나은모습 다나아서 뛰어다니는 모습등을

상상하면서 기적이이루어질수있다고 생각하니

나을수있었다

우리가 어떤생각을 종일하느냐가 정말 나의삶에 큰 영향을 미칠수있음을 다시한번 알게됐다

가끔은 생각하기싫은대도 생각이나는경우가있다

이럴때가 하드코어다

그럴때는 그냥 쿨하게 뭐 생각할수도있지 하지만 나에게 이생각이 이롭지않고 시간낭비야라고 말하며

떨쳐보내곤한다

지혜롭게 생각하고있었다ㅎㅎ

새로운 마음이되도록 훈련하고

삶의 밝은면에 주목하면서 더 밝은 미래상을 상상하는것이다

정말 부정적인 생각이들땐 계속해서 부정적인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질않는다 특히동생이랑 다투거나

주변에서 싸울때도 마찬가지로 나까지 덩달아 기분이 나빠지곤했었다

이걸보니 그럴때일수록 밝은면에 집중하고 장점 이걸통해 내가무엇을 배울수있는지에 더집중해야겠다

힘들거나 짜증나는 상황을 타인처럼 객관적으로 보면 긍정적으 결과가나타난다고한다

벽에붙은파리효과다 이렇게하면 덤덤하게 넘어갈수있다

 

 

"주목의힘"

주목한방향으로 흘러간다

이것도 위에말한것이랑 비슷하지만 어떤것에 초점을 맞추느냐가 중요하다

두번씩 강조한것을 보니 정말중요한가보다

나는 무한한 힘을가진 기적의존재다 나는무한한 사랑을 가진 위대한 사랑의존재다

감사는 가장중요하다고 이책에서도 말하고있다

감사는 어느책을 봐도 모두 중요하다고 말한다

실제로 몆번 해봤는데 그힘은 정말 대단했다!

내가 원하는이미지나 원하는것에 초점을 맞추고 상상하면 기분도 좋아지니깐 그런사진이나 영상을 곳곳에 배치해서 주변이 즐거움으로 감싸도록 하는것을 추천하는데

그러고 보면 휴대폰배경화면도 큰역할을 하는것 같다

있는그대로사랑하기 사랑은 만병통치약이다

모든것에 사랑을주면된다

언제나 나를 성장하도록 이끼는 내삶의 모든것을 아낌없이 사랑하면서 눈이 부시게사랑한다면

세상이 더 좋게 느껴지지않을까?

또한 힘들때는 삶의고통이 성장의동력이라고 생각한다면 내삶의 모든것을 따뜻하게 수용할수있다

내가무엇을좋아하고 무엇을하면 즐거운지를 많이많이찾아서 행동하자

뉴마인드 트레이닝!!

나의 생각을 새롭고 좋은곳밝은곳에 집중하게한다면 삶은 더욱더 빛날것이다

아침에피곤해서 아 회사가기싫어짜증나 라고 말하기보다는 오늘도 기적같은 하루를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밝고 활기차게 맞이한다면 에너지부터가 다르지않을까 생각한다

어쩌면 내마음을 컨트롤하는게 가장 쉬우면서도 어려울수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잘컨트롤하고 좋은쪽으로 토닥이며 이끌어가는것이 진정한고수가아닐까싶다

그런 행동이 조금 어색하고 어렵다면

미라클 책을 읽어보며 하나씩 해보는것도 좋다고생각한다

안에 다양한명상법이 자세하게 쓰여져있기 때문에

도움이될것이다

이건 많이봤던사진이다

이처럼 에너지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낄수있게

도와준 고마운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