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인생을 살아가면서 한가지씩 아니여러가지의 고민이 있을것이다

나도 그런점이있어서 이책을 읽어보고싶었다

사주와관련된책은 호기심에 읽게됐고 이러한 종류의 책은 처음 접해봐서 궁금하기도 했다



책에서는 다양한 고민상담을 보여주고있는 책이다

첫번째 고민이 제일 공감이많이 됐다






안정적인 삶을원하는 엄마의모습에서

현대사회의 어머니가 이러한 모습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들었다

딸이라면 힘들것같은,,


안정감을중요시하는건 이해가된다

어쨌든 긴삶을 잘 살아가기위해선 먹고사는문제가 기반이되야되니깐!

하지만 중간에 실패해서 더좋은직장에 들어가면

내가 한층더 업그레이드될수있는 기회이지않을까?

책 내용중 운명을살리는 사주편지 부분이

끄덕거리면서 봤다

좋은선생님이 말해주는 느낌이였다



꿈과일을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말고

단순하게 생각해야한다

단순하게 꿈이였던 일을 잘하게되면 직업이될수도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정말 다양한 고민이있다는걸 알았다

이런고민이있을때 이렇게 풀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고민이 해결될수있도록 희망적인 이야기를해주는 책이다

우연히 비슷한고민이 있다면 좋을듯하다



또한 사주는 내가 잘하는 능력을 발전시킬수 있도록 도와주는것 같다



본적이있는데 대부분 말하는 나와 비슷했던것같다

신기했다

그래서 궁금한데 가끔은 너무 미래를 알아도 재미없을것 같기도하고 사주닌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끔해준다






그리고 상담자와 선생님의 대화내용을 그대로 재현을 해서 공감이 더 많이됐다

옆에서 대화내용을 듣고 있는듯한?



그리고 중간중간 다른책에서 좋았던 도움이될만한 내용을 첨부한부분도 너무 좋았다

고민이 싹해결될것같다

마음을편하게해주는 내용이랄까?



고민이있거나 사주를 보면 어떤 이야기가 오고가는지가 궁금하신분이라면 이책을 읽고 가보는것도 좋을것같다!

2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의 고민을 다룬책

모두읽어봐도 좋을것 같다!





어떻게해야할까요? 어떤행동이 저에게 더도움이될까요?이러한질문에 대답해줄수있는 책이다

읽어보세요~~~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