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왕 숨은그림찾기 : 세계여행 퀴즈왕 숨은그림찾기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들이 즐기면서 여러가지 공부도 같이 할 수 있다면 그것보다 좋은 것이 어디있겠어요. 그런 면에서 숨은 그림 찾기하면서 퀴즈도 풀고 세계여행도 할 수 있는 책이 있다고 해서 봤어요^^


저는 초등학교 2학년 올라가는 딸아이에게 선물로 주고 재미있게 푸나 봤어요.



숨은 그림 찾기에서 남매가 떨어져있는 독특한 설정이 있는 등 생각의 틀을 깨는 구성이 있어서 재미있어 했어요. 퀴즈도 어렵지 않으면서 즐겁게 맞출 수 있고요. 아래 그림 예시를 다 찾으면 글로 설명된 것을 보고 찾으면서 동작이나 복장을 익힐 수 있어서 어휘력도 늘리는 것도 괜찮았어요. 

'머리에 쓴 갓을 두 손으로 잡고 있는 어린이'라는 문제가 있었는데, 갓을 두 손으로 잡는 게 어떤 거냐는 물음에 그 동작을 설명해 주니까 딱 그러고 있는 아이가 보여서 바로 웃었어요 ㅎㅎ 경복궁에 갑자기 손흥민이 나타났다고 웃기도 하고요.


 

세계여행하면 가장 유명한 프랑스 에펠탑에서는 몇 번 했다고 퀴즈도 잘 풀고, 문해력 숨은 그림찾기도 쉽게 찾더라고요.



여기서 빵 터진게 틀린 글자 찾기라고 나폴레옹처럼 입고 있는데 루이14세이고, 루이14세 복장인데 나폴레옹이라고 써 있다면서 신나하면서 고치기도 했어요. 성당이나 에펠탑은 너무 그림이 커서 숨은 그림 찾기가 대놓고 한다고 웃었지만, 다양한 연령이 참여할 수 있는 난이도가 흥미를 끌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책 안에는 미로 찾기도 있고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서 애들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재미있는 책이에요. 이 재미난 책을 서평 이벤트로 먼저 볼 수 있게 해주신 컬처블룸 카페와 삼성 출판사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