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 코너 : 아늑한 공간 코코 와이오 컬러링북 시리즈
코코 와이오 지음 / 유나 / 202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세계 베스트셀러 코코 와이오의 감성 힐링 컬러링북 시리즈 3탄, <코지 코너 : 아늑한 공간>이 드디어 나왔어요.

이번에도 네이버 힐링 컬러링 카페 서평 이벤트에 당첨되어 유나 출판사에서 컬러링북을 보내주셔서 서평을 쓰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 마주한 연보라색 표지가 제목처럼 아늑해 보여서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책장을 넘겨보니 아기자기한 공간들이 가득해서 어떤 코너부터 색칠할지 고민하는 것만으로도 설레네요.



코지 코너 컬러링북은 정사각형 모양에 크기도 203mmX203mmX0.8mm이라 컬러링 하기에 딱이에요.

45장이나 되는 컬러링 페이지가 들어 있어서 색칠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특히 국내판이라 그런지 180도로 펼쳐지는 특수 제본 덕분에 색칠할 때 정말 편해요.

마카 컬러링 할 때 150g 백상지 단면이라 번짐 걱정도 없어서 더 좋더라고요

코코 와이오 코지 컬러링북 시리즈 삼총사를 같이 놓고 비교해 보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 거예요.

세 권을 나란히 펼쳐놓고 보니까 너무 힐링 되고 좋네요.


제가 직접 컬러링 하면서 이 컬러링북을 소개해 볼게요.

앞부분에 코코 와이오 컬러링 커뮤니티를 소개하고 귀여운 패턴들도 보여주며 주의 사항을 알려주는 페이지가 있어요.

사실 앞장에 컬러링북에 이름을 쓸 수 있는 페이지가 있는데, 저는 제 컬러링 닉네임을 적었어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아늑한 공간을 만나러 가볼까요?

먼저 달콤한 벌꿀을 파는 코너에 도착했어요.

주인장 카피바라가 조금 심드렁해 보여도 걱정 마세요!

잘 말하면 오가닉 허니를 단돈 삼 달러에 살 수 있답니다.



알코올 마카와 아크릴 마카로 완성했어요.

이 책 표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코코 와이오 인스타그램으로 연결되는데, 다양한 컬러링 예시와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점묘화처럼 표현하는 걸 보고 멋져 보여 시도해 보았는데 처음이라 좀 어렵네요.

수정하는 과정에서 꽃이 너무 과하게 표현된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컬러링 카페 회원님들이 아카시아꽃 같다고 해 주시고, 흐트러진 꽃이 향기롭다고 따뜻한 말씀을 남겨 주셨답니다.


마카로 컬러링 할 때 뒷면이 아래처럼 나오니까, 종이 한 장 준비해서 받쳐주면 좋아요



전 이렇게 빈 종이 한 장 준비해서 끼워두는 걸 좋아해요.



다음 도안 컬러링 할 때 제가 실수로 빼먹어서 뒷면에 마카 자국이 났더라고요.



꼭 잊지 않고 조심해야겠어요.

다음으로 살펴볼 코너는 아늑한 침실이에요.

처음에는 표지 도안인 줄 알고 시작했는데,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색 참고하면서 색칠해 봤어요.

작지만 아기자기한 패턴도 넣어봤답니다.

포근한 침실에서 뒹굴뒹굴하고 싶어지네요.



마지막으로 골라본 코너는 예쁜 화초들이 가득한 힐링 온실이에요.

이 예쁜 공간을 색칠하면서 힐링 그 자체였어요.

초록색 식물들을 보니 마음이 정화되는 거 같아요.




마카를 활용해서 아늑한 공간 세 군데를 예쁜 색으로 꾸며봤어요.

마카 말고도 다양한 재료랑 기법으로 색칠하는 방법은 QR코드로 코코 와이오 SNS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책이라 컬러링 작품도 엄청 많아서 여러 SNS에서 예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요

<코지 코너 : 아늑한 공간> 컬러링북은 이름처럼 간단하면서도 선명한 라인으로 그려진 아늑한 공간들을 마카 같은 채색 도구로 색칠하며 힐링할 수 있는 책이에요.

초보자도 부담 없이 바쁜 하루 속에서 잠깐 짬을 내어 진짜 휴식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포근하고 귀여운 그림들이 가득하답니다.

코코 와이오의 코지 시리즈 덕분에 정말 편안하고 아늑한 시간을 보냈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도안을 예쁜 색으로 채우면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네이버 카페 힐링 컬러링 서평 이벤트로 도서를 제공받고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