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에 영국에서 처음 창간되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노락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그린 일러스트 중심의 구성과 독특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 네덜란드 등 유럽 여러 나라에서 이미 최고의 창의성 교재로 인정받고 있다.
5세~9세 아이들을 위한 영국에서 온 어린이 일러스트 매거진!
이번 편 17호는 '기쁨'을 주제로 하고 있는데, 기쁨의 A부터 Z까지, 기쁨을 찾아 떠나는 감정 여행으로, Art(예술)부터 Book(책), Cheering(응원하기) 등 쉽고 재미있는 영어 단어와 함께 기쁨이 담긴 순간들을 찾고,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가장 기뻤던 순간을 그림으로 표현해 보고, 기쁨의 나무도 직접 만들어 보며 스스로의 감정을 시각화할 수 있다. 숨은 낱말 찾기, 색칠하기, 짧은 글쓰기 등 다양한 놀이 활동도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읗 키우는데 최고인 책이다
이 책의 느낌은 섬세하고 자극적이며 창의적인 사고의 책이라는 점이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를 두루 갖춘 책이였다.
일단 재미있고 흥미꺼리를 줄만한 요소가 많아서 어린 조카를 주었더니 책을 싫어하는 아이임에도 자꾸 질문을 하며 알고 싶어했다. 함께 대화를 나누며 창의력을 키워나갈 수 있어 유익한 교재인 것 같다.
이 후기는 컬처블룸을 통해 해당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