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일찍 일어났을 때 I LOVE 그림책
세스 피쉬맨.제시카 배글리 지음,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를 닮아 아침잠이 없는 아이

해가 길어지면

어떻게 알고 기상시간이 빨라진다


일찍 일어난 아이가 혼자 놀고 있을 때면

세상에 이보다 더 예쁠 수가 없다

하지만 그건 드문 일ㅎㅎ

인기척에 깨어 피곤하다 싶으면

어김없이 시계는 6시대다


아빠는 시계가 오전 일곱 시를 알릴 때까지

내가 침대에 누워 있어야 한다고 말해

소~름

내가 늘 하는 말이라 깜짝 놀랐다

ㅎㅎㅎ


일찍 일어난 아이는

무얼 하며 시간을 보낼까


그림책은 네 가지 색깔로 각각의 길을 보여준다

설명대로 한 가지 색을 따라가며 읽을 수도 있고

네 경우를 함께 읽을 수도 있다


책을 읽는 방법에 따라

생각도 느낌도 달라지니 더 재미가 있다


왜 일찍 일어나고 싶은지

일찍 일어나 무얼 하고 싶은지

아이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더 좋은 시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