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라의 혀가 달아났어요! 피카 그림책 6
에밀리 S. 스미스 지음, 피터 올치크 그림, 노은정 옮김 / FIKAJUNIOR(피카주니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닥치는 대로 츠릅츠릅 핥아 대는 아이

"어, 너도 그러잖아??

이것저것 입에, 입술에 다 갖다 대잖아!! 어머!!"

호들갑을 떨어주었다

친구의 나쁜 습관 때문에

친구의 혀가 도망을 가버렸다

"혀가 하는 일을 생각해 본 적 있니?"

혀가 없으면

먹을 수도, 말할 수도 없다

아니라고 하면서

표정이 급 어두워진 딸

귀여운 녀석ㅎㅎㅎ

너 없는 나는

고소한 마요네즈를 뺀 햄버거야!

너무 재미있는 표현이다

심각한 분위기를 유쾌하게 풀어준다

팥 없는 붕어빵이라고 비유를 보탰다

친구의 진심 어린 사과에 돌아와 준 혀


다시는 아무거나 핥지 않겠다 맹세하지만

아쉬움이 남는가 보다

미련 있는 마지막 문구에

짐을 싸서 떠나는 혀의 모습에 빵 터져버렸다

아이의 나쁜 습관은 혼낸다고 되는 게 아니더라

화장실에서 대변을 시작할 때도

손톱 뜯는 버릇도

책의 도움을 받았었는데

아무거나 핥는 버릇 또한

이 책 한 권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었다

현명하게 아이의 습관 고쳐주기

코라의 혀가 달아났어요!

피카주니어

피카주니어 책은

육아에 현실적 도움을 주는 내용들이 많아 참 좋다

코라의 혀가 달아났어요!

이 책 역시

비위생적인 내 아이의 나쁜 습관을 고쳐주는 데

큰 역할을 해주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