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 유형 교과서 유형잡기 초등 수학 5-1 (2017년용) 개념 + 유형 유형잡기 수학 (2017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예비중학생 큰 아이 수학 학원 알아보고 다니다 보니

 개념 유형 라이트나 파워 시리즈로 수업하는 학원들이 많아

큰 아이들이 보는 문제집인가 했었는데

초등 시리즈도 함께 나오고 있었네요.

2학기 마무리 잘하고 3학년 준비하면서

개념서 한 권 마무리 짓고

두번째 문제집으로 시작한 유형잡기 랍니다.

 

우선은 두껍지 않으니까 보기에도 참 편하고 좋으네요.

이번에 기회가 되어 주변에도 소개 했었는데

다들 반응이 비슷했답니다.

개념 문제집은 개념서에 단원평가문제집으로 이루어져 있다보니

풀다가 은근 지겨워질 때가 있는데

유형서가 부담스럽지 않아 좋다고 말이지요.

 

 

 

한 단원을 끝내고 나면 심리테스트 하는 부분이 나오는데

요거 요거 은근 아이들 재미나 하네요.

온가족 테스트 해본다고 난리 ㅎㅎ

 

개념 충분히 밟은 아이들 다음 문제집으로 좋고

수학 이해력 좋은 아이이면 바로 들어가도 괜찮을 듯 하네요.

교과서 필수 유형은 물론 대표 유형, 수준별 단원평가

스토리텔링형, 교과통합형 문제까지 어느 하나 부족한 부분없이

잘 담겨져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