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 수학 1-2 - 전2권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6월
평점 :
품절


 

사진 올리고 보니 너무 어둡게 나왔나봐요, 공부달력이 ㅜㅜ

큰 아이도 3학년부터는 계속 우공비로 공부하고 있는터라

1학년 둘째 아이

1학기엔 그냥 문제집 따로 없이 보냈지만

2학기는 우공비와 함께 하려구요.

 

지금 큰 아이는 다음주에 있을 기말고사 준비한다고

혼자 제 방에서 공부중이네요 ㅋㅋ

기말고사 끝나고 나면 곧 여름방학이고

이 놈의 여름방학은 얼레벌레 놀다보면 가버리는터라

일찌감치 준비 들어 갔어요 ㅎㅎ


공부달력은 사실 큰 아이는 제대로 활용 안했는데

작은 아이는 매일 매일 공부할 분량 마치고 나면

제 날짜에 스티커 붙이게 할까 하네요.

요녀석은 지금도 달력에다 스티커 붙여놓곤

한 달 채우고 나면 문구점 가서 선물 하나 사달라고 하거든요.

아들녀석이랑은 확연히 다른 둘째, 딸아이네요...

 

그래도 자기도 오빠가 푸는 문제집 생겼다고

엄청 좋아해요 ㅋㅋ

미리 풀어도 되냐고 묻더라구요.

다들 정도 차이겠지만 배움의 기쁨은 있는 듯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