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3 : 환경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3
김현민 외 지음, 윤순진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1월
평점 :
절판


 

개학한 학교들 많죠?

저희 아이 학교는 아직이네요. 설 명절 쉬고 나서랍니다.

그래도 그 긴긴 겨울방학이 끝나가네요.

뭐 곧 봄방학이긴 하지만요.

놀 거 없이 집에 쿡 박히기 쉬운 겨울 방학

그래도 스토리버스에 탑승해서 ㅋ

재미나게 잘 보내게 되었네요^^

 

스토리버스는요

초등교과와 연계한 신개념 학습만화랍니다.

시중 학습만화가 늘 걱정스러웠던 분이라면

꼭 한 번 스토리버스에 탑승해보시길 바래요.

그 알참을 몸소 겪으실 수 있을 거에요.

 

구성은요

주제에 대한 호기심 발단 단계로 인토로가 첫 단계에요.

주제관련 사진과 함께 설명이 담겨있구요.

교과연계로 어찌되어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요즘 아이들 배우는 거 말이에요.

가끔 보면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아이들이 저희 때랑은 다르다는 거 알긴 하지만

책의 도움없이는 안되겠다 싶어요...

 

 

학습만화편은

12쪽의 만화가 8개 들어있어요.

8가지 캐릭터가 각각 펼쳐 내는 옴니버스 구성이랍니다.


 

마지막 단계가 학습정보에요.

풍부한 사진과 그림으로 시각적 학습효과를 더 높여주고 있어요.

그 정보가 단지 과학분야에만 국한되지 않구요.

과학, 사회, 지리, 건강,미술, 인물 등

여러 영역을 함께 비추어 준답니다.

 

저희 아이는 스토리버스가

과학잡지책 같대요.

워낙 시사적인 부분부터 재미까지 놓치지 않으니 그런가봐요.

과학잡지도 늘 기다리며 구독하던 녀석이

이젠 스토리버스 도착시간만 기다리네요.ㅋㅋ

 

아이학교서 프로젝트 발표회를 하면서

다루었던 영역이 환경이었었거든요.

수질오염에 대한 내용을 발표했었는데

환경에 대한 경각심은 어릴 때부터 가져야겠더라구요.

그 이유야뭐...다들 아시죠?^^

 

 

다양한 환경 마크가 담겨 있길래 찍었는데

저 옆페이지 속 마스크 쓰고 있는 고양이가

너무 마음 아프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