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분 페이스 다이어트 - 연예인도 탐내는 조막만 한 동안의 비밀
임건희 지음 / 비타북스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확 끌리는 제목이 아닐 수 없네요

아기를 낳고 얼굴 상태가 말이 아니기 때문에ㅠㅠ

턱살과 깊이 패여가는 주름과 푸석푸석한 피부...

아가씨 때의 피부는 온데간데 없어진지 오래...ㅠㅠ

직장과 가사일을 병행하면서 마사지 받으러 갈 꿈도 못꾸고

하루에 3분 투자해서 "성형외과하 가지 않고 작은 얼굴 만들기, 피부과 가지 않고 동안피부 만들기"가

가능하다면 기꺼이 3분 투자해줄 마음이 샘 솟내요ㅋㅋ

 

우선 본격적인 내용에 들어가기 전에 페이스 다이어트를 위한 마사지 포인트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얼굴에 있는 근육과 지압점 그리고 얼굴 림프 순환 방향이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요.

전 얼굴 마사지에 필요한 것은 지압 뿐인 줄 알았는데....

누르기, 쓸어올리기, 쓸어내리기, 집어눌러주기, 비틀기, 원 그리듯 근육 풀기, 쓰다듬기

양쪽 귀 당기기, 귀 근육 풀어주기 이렇게 다양한 손동작이 있네요 ㅎ

그리고 모든 운동에 준비가 필요하듯 페이스 다이어트 전 준비운동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6가지 동작만으로도 충분히 시원하답니다ㅋ

 

이 책은 총 6가지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어요.

CHAPTER1. 페이스 라인이 변한다 V라인

CHAPTER2.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만든다 T라인

CHAPTER3. 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드는 W라인

CHAPTER4. 얼굴에 불필요한 라인을 없애자 NO라인

CHAPTER5. 동안피부만들기 Baby Face

CHAPTER6. 트러블 대처하기 Healthy skin

 

각 챕터마다 여러가지의 주제로 동작이 나뉘어져 있는데요~.

그 중에 제가 제일 필요한 부부은...

이중턱 없애기/돌출된 입 교정하기/입꼬리 올리기

다크서클 없애기/팔자 주름 없애기/투명한 피부 만들기/블랙헤드 없애기

등이네요...ㅎㅎ 많다...-_-;;;

 

퇴근 후 아기 재워놓고 티비를 보면서 가볍게 하다보면

어느새 시원함을 느끼고 굳어있던 얼굴 근육이 풀리는 기분이 들어요.

몇 일 해보니 손에도 익고 시간도 그리 많이 걸리지 않고 ㅎㅎ

신랑도 같이 해주고 싶은 마음이에요~

(늦은 퇴근 때문에 아직 한번도 못해줬땁니다 ㅠㅠ)

 

앞으로 변해갈 내 모습을 위해 매일매일 열심히 해보렵니다~

연예인도 탐내는 조막만 한 동안이 되기 위해서 홧팅입니다!!!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