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일상이 반짝이는 아이패드 다이어리 - 굿노트 사용법부터 오밀조밀 다이어리 꾸미기까지
레이나 지음 / 시대인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로 열심히 다이어리를 써보겠다고

무작정 아이패드랑, 아이펜슬, 굿노트를 구입해 놓고

한 번도 제대로 해보지 못한 나란 새럼...

그런 나에게 딱 맞는 책!

"일상이 반짝이는 아이패드 다이어리"

책 표지부터 심쿵 하게 만드는

너무 귀염 뽀짝 한 책이었다 :-)

뒷면은 이렇게 소개가 되어있었다.

"큰맘 먹고 산 아이패드. 영상 시청용으로만 쓰고 있나요?"

완전 나에게 하는 말...인줄..알았다...ㅎㅎ

간략한 소개를 보니

이 책이라면 열심히 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은 예감이 들었다.


요즘 코로나 시대에 독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도서!

완전히 안심하며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만족했다 :-)




이렇게 나 같은 초보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글씨체며 그림 그리기며

쉽고 간단하게 설명이 잘 되 어 있었다 ^^



이렇게 중간중간에 레이나의 팁이 적힌 박스들이 있었는데

너무나도 도움이 되는 중요한 팁 들이었다!


마지막 페이지 쪽에는

이렇게 다이어리에 꾸미기에 간단하게 그릴 수 있는 유용한 손그림들이 많이 있었다^^

나 같은 곰손에게 아주아주 꿀같은 페이지였다 >_<


<총평>

나같이 잘 이용할 줄 몰라서 방치만 해 두었던 아이패드를 잘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책이었다.

간단하고 쉽게 설명이 잘 돼 있어서

초보자들이 접하기에도 아주 좋은 책이었다.

나 같은 곰손들도 쉽게 꾸밀 수 있는 좋은 책인 거 같다.

아주 만족스러웠다 ^^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