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꿔라! 인생이 바뀐다 - 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 1 : 성공학편 나폴레온 힐 성공 시리즈
나폴레온 힐 지음, 김정수 엮음 / 중앙경제평론사 / 200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역사적인 인물 나폴레옹과 관련된 서적 인 줄 알고 책을 고르게 되었다. 

'아, 나폴레옹에게서도 청소년이 본받을 만한 리더쉽이 있었구나...' 

그것은 큰 오산이었다. 

단지 작가의 이름이 나폴레옹 일 뿐이었다. 

책을 자신의 이름을 걸고 펴 낼 정도라면 도대체 얼마만큼의 자신감이 있는 걸까....? 

그 책을 찬찬히 읽기 시작했다. 

청소년 자기계발서... 

청소년을 늘 항상 가까이 하는 나에게 엄청 도움이 된 책이다. 

예화 하나하나가 너무 쉽고 사실적으로 다가온 이 책.  

동기부여하기 쉽고 학생들에게 읽히기에도 너무 쉬운 책이었다. 

(요즘 학생들은 책 사는 것도 낭비라 생각하고 책 읽는 것은 더 더욱 귀찮아 한다) 

쉽게 읽고 쉽게 공감할 수 있어서 참 많은 도움이 되었다.

나폴레옹 힐 참 고맙다.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