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환상특급체험 - 눈으로 즐기는 착시마법의 놀라운 세계 38가지
아이매직연구회 지음 / 두산동아 / 1999년 7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긴 줄글 형식으로 쓴 책이 아니라 재밌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와서 이야기를 하는 만화로 된 책이다. ^^* 만화여서 그런지 이 책에 호감이 갔다. 그래서 읽게 되었다.
이 책은 착시에 대한 재미있는 만화책이 었다. 눈의 착시를 이용하고 설명하여 이렇게 재미있는 책을 만들어내다니. ^^ 정말 훌륭한 책이라 할 수 있다. 착시현상에 의한 작품의 숨은 그림을 찾는 것도 있고 빙글뱅글 도는 것을 30초 동안 쳐다보고 벽을 보면 벽에 어지러운 그림들이 생겨나는 것들도 있다. 이 외에도 재미있는 것들이 더 많이 있다. ^^
평소에 책을 읽기 싫어하는 내 동생도 이 책만은 몇 번씩 읽었다. 그만큼 책을 읽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읽어도 후회 하지 않을 만큼의 좋은 내용과 재미를 가지고 있는 책이라 할 수 있다.
눈의 착시현상이 이렇게 신비로운 거였다니! 정말 처음 알게 되었다. 어느 한 그림에서도 착시를 찾을 수 있고 직접 색안경을 쓰고 해 보는 것도 많이 있다. 너무 신기했다.
이 책은 읽어두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심심할 때 읽어도 좋은 내용이고 책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읽어도 좋은 내용을 담고 있어서 재미를 주는 책일 것이다. 다음에도 시간이 날 때 한 번 더 펼쳐서 읽어보고 싶은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