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아 성교육 하자 - 건강한 성 관점을 가진 아들로 키우는 55가지 성교육법 성교육 하자
이석원 지음 / 라온북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아성교육하자 @이석원⁣


📕 누    가 : 이석원⁣
📗 언    제 : 2021년 06월 03일⁣
📙 어디서 : 라온북⁣



💜⁣
엄마의 입장에서 아들에 대한 성교육은 딸보다는 조금은 힘들고, 막막하다.⁣

같은 남자의 입장으로서 아빠가 해주면 참 좋겠는데 대화를 풀어감에 있어 공감의 대화법을 조금 더 터득(?)한 후에라야 가능할 것 같았다.⁣


💜⁣
깐따삐아 이석원 강사님은 책을 읽으면서도 마치 대화를 하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성에 관한 내용을 부담없이 편안하게 저술해놓았다.⁣

민망하지도 않고, 지겹지도 않도록 재미있게 그리고 알차게 책을 펴놓아 참 감사하다.🤗⁣



💜⁣
이 책은 양육자들이 성교육에 관한 궁금해하는 내용을 질문과 답의 형식으로 풀어놓았다.⁣

성교육의 최신 트렌드 (n번방, 성소수자, 디지털 성범죄, 채팅방에서의 음란물이 오가는 것등...) 와 더불어 풍부한 사례를 담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
특히 마지막장에서는 아이들이 흔히 하는 질문들이지만 부모님들이 대답하기 참 힘든 질문들에 대한 현명한 답변을 제시해놓아 도움이 많이 되었다.⁣


💜 ⁣
특히, 영유아의 질문들에 대한 눈높이에 맞는 답변들, 그리고 사춘기 시기의 실질적인 성교육 방법이 개인적으로 통쾌했다.⁣



💜⁣
금기시되고, 쉬쉬해야만 하는 시대는 이미 지났다.⁣
성에 대한 현명한 배경지식으로 아이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