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뷰 인 스크래치 북 : 야경이 아름다운 세계의 도시 12 - 펜 하나로 도시를 밝히다 인 스크래치 북 시리즈
스타일조선 편집부 엮음 / 스타일조선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예전에 유행했던 컬러링북, 다들 기억하시죠?


그 이후로 이런 힐링북은 더이상 안 생길 줄 알았더니

요번에 엄청 신기한 책이 나와서 놀랐어요!!ㅎㅎ


바로바로


나이트 뷰 인 스크래치 북!!!!




8세부터 88세까지 할 수 있는 치유의 손놀이 "스크래치"를 통해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그런 책이라고 보면 돼요 :) 




총 12개의 세계 유명 관광명소들이 있어요. 정말 이름만 들어도 어마어마한 곳들!!

꼭 가보고픈 여행지인데, 여기서 만나게 되네요 :)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저는 러시아 성 바실리 대성당을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러시아에 이런 아름다운 성당이 있다니... 꼭 가보고 싶네요 :)





이렇게 하얀 그림을 따라 살살살 긁으면 벗겨지면서 색이 나와요.

예쁜 주황색이네요 :) 


처음엔 "아 선 삐뚤빼뚤해졌어~"하고 당황했는데

그것만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선이 삐뚤빼뚤해져도 나만의 개성넘치는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느낌 가는대로 열심히 긁고 있답니다 ㅎㅎ


아참. 긁으면 이렇게 가루가 나와요. 휴지로 쓱쓱 털어주시면서 해주세요!!^^



짜잔~~ 4시간 고생해서 만든 작품입니다!!!!

알록달록 예쁜 러시아 성 바실리 대성당이네요^^

노력한 보람이 생기면서 막 뿌듯해졌습니다 ㅎㅎ

힐링도 되구요!!





제가 했던 러시아 성 바실리 대성당 외에도 이렇게 예쁜 그림들이 많아요.


다음엔 요거 도전해봐야겠어요^^






힐링이 필요하다!!

스트레스 풀고 싶다!!

맘껏 긁어보고 싶다!!하시는 분들께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