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 - 제주 여행지 1500여개를 담은 우리나라 제주 여행 바이블, 2024-2025 개정증보판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년에 한 번은 꼭 가는 내 사랑 제주도.

나는 제주도를 좋아한다.

20대 중반에 가방 하나 메고

처음으로 혼자 여행을 떠난 곳이 바로 제주이기 때문이다.

그곳엔 많은 추억들이 담겨져있다.

혼자였을 때의 추억,

친구와의 추억,연인과의 추억까지..

갈 때마다 늘 새롭고 아름다운 나의 제주..

하지만 운전면허가 없는 뚜벅이인 나는

늘 한정된 여행을 하곤 했다.

그래서인지 매년 제주도를 오지만

가던 곳만 가서 그런지 아직도 제주도를 다 안다고는 말 못한다.

그래서 이제는 안 가본 곳도 가보려고 마음 먹었는데,

이런 나에게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이 나타났다.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은

다른 여행 가이드북과는 다르게

두께부터 어마무시하다.

방대한 양의 이 책은 제주도의 모든 정보들을

꽉꽉 눌러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제주도의 모든 여행지를 알차게 담아냈다.



매년 나오는 수백권의 제주 관련 도서들..

다 비슷비슷한 내용이라서 솔직히 읽지는 않는데,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은 정말

다른 가이드북과는 확연하게 다른 알짜배기 정보만

그득그득한 책이라 제주를 더 알고싶은 나에게 너무나도 딱 맞는

맞춤형 가이드북이라서 맘에 쏙 들었다.

제주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이 책과 함께라면 제주 여행 완전 정복 가능합니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