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바르셀로나 - 콜로니아 구엘.블라네스.헤로나.몬세라트, 2019-2020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김지영 지음 / 길벗 / 2019년 9월
평점 :
절판




작년 5월에 갔던 스페인 바르셀로나.
그곳에서 나는 진정한 여행의 재미를 느꼈다.

가우디 투어를 하며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보며 감동했고,

가우디의 참매력에 빠져서 며칠동안 헤어나오질 못했다.
그리고 축구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바르셀로나에서 비싸게 축구티켓을 사고 축구 경기를 구경했는데

왜 바르셀로나,바르셀로나 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은 경기력이었다.(메시가 넣은 골도 봤으니 성공적)




이토록 나에게 큰 매력을 선사한 바르셀로나.


언젠가 꼭 다시 가봐야지 했는데 아직까지 기회가 안 생긴다.


그래도 다음에 바르셀로나 가면 더 방방곡곡 돌아다녀야지 해서 무작정 따라하기 바르셀로나 책을 읽게 됐는데,


2019~2020년 최신판 여행가이드북답게 바르셀로나 여행 최신 정보들이 가득했다.




특히 1권과 2권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1권은 여행 가기 전에 바르셀로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책이고,


2권은 바르셀로나에 도착해서 응용하는 책이다.


최신 여행가이드북답게 지역별 꼼꼼한 교통편 정보와 핫플레이스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바르셀로나에서 먹었던 음식들은 솔직히 급하게 먹은 것들이라 


대충 검색하고 그 근처에 있는 식당으로만 갔었다.


그게 너무 아쉬웠던 부분이었는데, 이 책이 있으므로 다음에 여행할 땐


꼼꼼하게 맛집을 찾아서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작정 따라하기 바르셀로나 책에는 핫플레이스 음식점들의 정보가 상세하게 나와있다.


위치와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 우리가 하나하나 검색해야 되는 것들을 한페이지에 다 담아서 편했다.






바르셀로나는 정말 멋진 도시다.


이 도시를 방문한 사람들은 바르셀로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이 책과 함께라면 더욱더 바르셀로나의 매력에 푸욱 빠지게 될 것이다.


바르셀로나 여행이 처음인 여행자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