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절로 외워지는 하루 10분 영어 공부 - 빈틈없는 입체 반복 영어 60일의 기적
유세라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는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초,중,고 12년, 그리고 대학교 4년까지 영어를 배운 적은 많은데

사실상 제대로 공부한 적은 없는 것 같다. 그 때는 영어를 배워도 딱히 쓸 데가 없다고 생각해서

공부를 안 했던 것 같은데, 지금 와서 생각하면 정말 과거의 나에게 제발 영어 좀 제대로 배우라며

어깨를 흔들고 싶을 지경이다.


최근 1~2년 동안 나는 영어를 써야 될 상황들이 많았다.

제주도 혼자 여행 갔는데 거기서 마주쳤던 외국인 할아버지가 길을 물었을 때, 나는 제대로 말하지 못하고

할아버지를 떠나보내야만 했고, 홍콩 마카오 여행을 갔을 때도 영어 잘하는 친구 덕분에 여행은 수월하게 했지만

만약 내가 혼자 왔더라면 큰일날 뻔 했구나..라는 생각도 했다.그리고 대망의 유럽여행.. 그 때도 물론 나는 입도 뻥긋

안 하고 사진만 찍다 왔지만, 나중에 또 유럽에 올 기회가 있으면 영어 몇마디 정도는 구사할 줄 알아야겠다 라는

생각을 갖게 됐다.

 

이렇게 영어에 대한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는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

'저절로 외워지는 하루 10분 영어공부'라는 책이 출간하게 됐다.

항상 공부할 시간 없어~라며 핑계를 대곤 했지만, 이 책의 제목처럼 하루에 딱 10분만 투자하면 된다.

이 책은 교과서에 나오는 그런 전형적인 영어가 아닌,

한국인이 매일 쓰는 표현들을 영어로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게끔 해주고,

이해-영작-테스트-쓰기-대화 오감을 활용해서 반복학습으로 효과를 더욱더 up 시킨다.

매일 10분씩 반복학습을 하면 내 것이 되기 마련이다. 24시간 중에 딱 10분만 이 책에 투자해보자.

그러면 내 입에서 자연스럽게 영어가 나오는 마법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