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다이어리 북
21세기북스 편집부 지음 / 21세기북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년 다이어리를 사지만 1월도 못 넘기는 나.

돈은 돈대로 날리고, 내 일정도 하나 제대로 관리 못해서 다이어리를 과연 사야될 지 고민을 많이 했다. 나는 왜 다이어리를 사도 제대로 쓰지를 못할까?

물론 내가 게을러서인 것도 있지만, 딱히 다이어리를 쓰는 재미를 못 느낀 것 같다.

매번 똑같은 형식의 다이어리를 보고 있자니 지겹다고 해야될까?


하지만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한다 다이어리북은 다른 것 같다.

귀여운 그래고래 캐릭터가 매번 다른 모습으로 귀여움을 어필해서 한장한장 넘기는 재미도 있고,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제목처럼 이 다이어리 속의 그래고래에게 매주 위로와 칭찬을 받으며 조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내 생일이 있는 4월.

4월의 향긋한 나에게 라는 문구를 보며 가슴이 뛰었다. 나는 향긋한 사람이구나.

그 옆에 그래고래와 친구들 그림이 있는데, 따스한 4월과 잘 어울려서 보기 좋았다.

 

 

귀여운 그래고래 캐릭터가 전하는 따뜻한 말들을 쭈욱 훑어봤는데,

'그래! 너는 사랑받으면서 아름다울 가치가 있어.' 라는 말을 보니 정말 낮았던 자존감이 회복되고,요즘같이 몸과 마음이 힘들 때 보니 더욱더 의미가 있고, 감동을 받게 됐다.


나처럼 위로와 칭찬을 받고 싶은, 그리고 나 자신에게 사랑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2019년 다이어리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다이어리북을 추천하고 싶다.

한장한장 넘기며 그래고래 캐릭터의 매력에 푸욱 빠져보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