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 - 2018-2019 최신 개정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박상미.양인화.전상현 지음 / 길벗 / 201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싱가포르. 이름만 들어도 가슴 설레는 나라다.

야경이 아름답고, 깨끗한 나라. 치안도 잘 되어 있어서 여행 다니기에 딱 좋은 나라라는 사실을

어렸을 때부터 자주 듣곤 했었다.

이제 여행에 막 눈을 뜬 나에겐 신세계 같은 나라,싱가포르.

어떤 곳을 여행해야 될 지 잘 모르는 나에게 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 책이 왔다.


이 책은 싱가포르의 모든 것을 알차게 담아냈다.

관광코스는 물론이고, 음식,쇼핑,액티비티 등 싱가포르 여행에 최적화된 최신 여행 가이드북이다.

그냥 정보만 주는 것이 아닌 꿀팁까지 깨알같이 담겨져있는데,

기억에 남는 건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반드시 해야 할 것과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제대로 즐기는 9가지 방법,

그리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꿀팁들을 모아놓은 곳인데, 특히 팁 중에서 물품 보관함 이용하는 것을 알려주면서

물품보관함 위치,가격,시간 등을 세세하게 써놓은 것이 인상깊었다.

 

그리고 가서 보는 코스북이 따로 있는데, 실제 싱가포르에 가서 들고다니며 읽으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가족,커플,친구 등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들을 따로 정리해줘서

내가 어떤 사람들과 가서 뭘 즐겨야 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지도 또한 세세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굳이 핸드폰을 안 봐도 목적지를 잘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이 책을 읽으면서 싱가포르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게 됐는데, 싱가포르라는 나라의 매력을 알게 돼서 좋았다.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여행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책을 추천해주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