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이 치앙마이 (2019) - 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항동.매림.치앙다오.치앙라이.빠이 인조이 세계여행 40
맹지나 지음 / 넥서스BOOKS / 201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치앙마이. 이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나는 너무나 생소한 이름이라고 생각했다.

치앙마이? 뭐지? 음식인가? 지역인가? 외국어인가?

알고보니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에 위치한 곳이었고, 최근들어서 핫한 관광지로 소문이 난 곳이었다.

태국 전통과 문화를 고스란히 갖고 있는 치앙마이. 이곳을 사람들이 유독 좋아하는 이유는 뭘까?


인조이 치앙마이 책을 읽으면서 나는 그 해답을 찾기 시작했다.

그냥 별다를 거 없는 여행지 아냐? 하고 한페이지,한페이지 읽었는데

읽는 내내 나는 처음 보는 치앙마이의 매력에 푸욱 빠지게 됐다.

문화와 예술, 전통과 자연이 살아숨쉬는 조용하고 소박한 도시, 치앙마이.

각박한 현재에서 벗어나 치앙마이에서 느릿느릿 여행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인조이 치앙마이는 2019 최신정보를 담은 여행 가이드북으로,

치앙마이를  처음 접하는, 그리고 이제 치앙마이를 여행할 계획을 가진 사람들이 읽으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다.

이 책의 저자는 낯선 태국, 그것도 더욱더 생소한 치앙마이라는 곳을 세세하게, 빼곡히 이 책 안에 담았다.

치앙마이에서 쇼핑할 것, 꼭 봐야 될 것, 교통 등등 다양한 분야를 총집합해놔서 도움이 많이 됐다.

이 책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든 성공적인 치앙마이 여행이 될 것이다.


언젠가 나도 아름다운 치앙마이를 여행할 수 있겠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