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괴물 이안을 물리친 로가 해양안전동화 1
김은아 지음 / 도훈(도서출판)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죽음에 대해 물어보더니..안전에 대해서도 부쩍 관심이 많아진 7살 딸~

이번 여름에 바다여행을 할 계획이라 이번에는 해양안전동화를 함께 읽어보았어요!

바다괴물 이안과 주인공 로가라는 이름도 그냥 지어진 것이 아니었어요.

다 이유가 있는 이름이었네요.


저는 이안류란 말은 처음 들어본 거 같은데..

2012년에 부산해운대에서 찍힌 모습을 보니 정말 괴물같네요..

내용이 생각보다 쉽고 재미있어서 7살 딸과 6살 아들 모두 쉽게 이안류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었어요.

한글을 읽는 딸은 혼자서도 꺼내서 이렇게 종종 보내요.



마지막에 동화내용을 자세하게 탐구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처음엔 괴물 이안을 무섭게만 생각했던 아이들이 이제 괴물 이안이 뭔지 어떻게 로가처럼 이안을 무찌를 수 있는지 상세하게 설명할 수 있는 수준이 되었어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할지 우선 한권만 사봤는데, 다른시리즈들도 다보고 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