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파닉스 한글 + 쓰기 한글 세트 - 전5권 - 한글, 소리를 알면 읽기가 저절로 된다! 슈퍼 한글
기적학습연구소 지음 / 길벗스쿨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는 오늘 배울 모음 영상을 먼저 보고, 그 모음에 대해서 이야기를 충분히 나눈 후,

부담없는 1장분량 문제를 쭉~~풀고!

원하는 날엔 모음송과 자음송을 한번씩 보여주었다.

6세, 5세 우리 아이들은 모음송과 자음송을 매일 보고 싶어해서 매일 문제풀고 난 후 보여주었다ㅎㅎ

그렇게 하면 서로 깔깔 웃으며 오늘도 즐겁게 한글공부 끝~~

슈퍼파닉스한글 교재가 있으니 억지로 시키지 않아도 되고, 엄마표 한글가르치기가 참 쉽다.

(사실 한번 시작했다가 너무 재미없어서 중도에 포기한 워크북이 몇개인가...)

슈퍼파닉스한글교재 안에 이런 다양한 한글놀이 활동들이 있어서

아이가 엄마랑 한글공부 한다고 생각하지 않고, 논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모음도 다 읽을 수 있게되고, 어느정도 쓸 수도 있게되고, 한글떼기도 제대로 되고 있으니 정말 좋다!





'슈퍼파닉스한글'은 2006년에 만들어진 어린이 전문출판사 '길벗'에서 만들어진 교재기때문에

영상 및 워크시트 무료나눔도 꽤 다양하다.

자료도 계속 추가예정이라고..

'길벗스쿨' 카페에 가면 다양한 자료를 얻을 수 있다.


교재 말고도 아이들과 한글 활동을 더 많이 하고싶은 부모들에게 매우 유용한 자료들다.

엄마표 한글교재로 더욱더 강추강추하는 이유!





슈퍼파닉스한글 '모음'을 끝내고 모음을 다 읽게 되었으니,

5살 둘째도 슈퍼파닉스한글을 다 끝내면 한글을 척척 읽게 되지 않을까? 싶다ㅎㅎ

엄마표로 한글 가르치기 너무 재밌게 만들어져서, 엄마인 나도 아이에게 억지로 한글공부 시킨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아서 좋았다.

넘넘 꿀잼이기때문에 도중에 포기하고 책장속에 쳐박아 둘일이 없다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인 것 같다ㅎㅎㅎ

앞으로 천천히 꾸준히 재미있게 슈퍼파닉스한글로 한글쓰기까지 끝장내봐야겠다.

5살 한글을 처음 접하는 아이에게도, 6살 7살 복습하며 재밌게 다지고 싶은 아이에게도 진심으로 강추강추 하고싶은 한글교재다.


-길벗에서 서포터즈로 도서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