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과학 세상 : 세균과 바이러스 쏙쏙 과학 세상
사라 헐 지음, 테레사 벨론 그림, 신인수 옮김, 비키 로빈슨 디자인 / 어스본코리아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쏙쏙 과학 세상 세균과 바이러스'책이 미생물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면서 내용자체가 그렇게 쉬운 건 아닌데

어찌나 재밌게 만들어졌는지 평소에 집중잘안하는 4살 둘째까지도 집중해서 재밌게 보았다.

3세 이상 유아과학플랩북으로는 최고로 잘 만들어진 것 같다.

 


 

우리를 둘러싼 세상을 과학적으로 탐구하는 '쏙쏙 과학 세상'시리즈!

세상을 둘러싼 과학 지식을 쏙쏙 구멍과 열고 닫는 플랩 장치로 3세에서 5세 유아의 눈높이로 만들어졌다.

(근데 내가 봐보니 초등학생이라도 이런 내용을 처음접하는 아이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다.)

 



본격적으로 읽어주기 전부터

쏙쏙 과학 세상 책만보고도 너무 재밌어하는 아이들ㅎㅎ

우선 만지고 열고 닫고 갖고 놀게 한다음에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주었다.

어려운 단어도 나오고 하는데도 글밥도 적고 재미있어서 끝까지 읽는데 전혀 지루함이 없다.

 


 

4살, 5살 아이들이 너무너무 재밌게 봐서 뿌듯한 유아과학플랩북이었다.

사실 과알못인 나도 잘 가르쳐줄 수 없는 미생물..

3세이상인데..나도 모르는 내용이 많았다..-ㅅ-;;

어스본 덕분에 쉽고 재밌게 기초과학지식을 익힐 수 있으니

앞으로도 어스본과 함께하면 아이들 과학걱정은 없을 것 같다ㅎㅎㅎ

어릴때부터 과학에 대한 좋은 기억을 쌓을 수있는

'어스본 쏙쏙 과학 세상 세균과 바이러스' 정말 강추강추한다!

 

<연못지기 32기로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