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랗게 파랗게 춤추는 카멜레온 97
데보라 프리드만 글.그림, 강형복 옮김 / 키즈엠 / 2013년 2월
평점 :
절판


 

 

키즈엠 :D   파랗게 파랗게

 

색의 변화를 볼 수 있는 재미나고 깨끗한 책이예요..

키즈엠은 단행본 창작동화가 많아요. 

 

단행본은 정보력이 많아야 하는거 아시죠???

키즈엠 도서들도 유아책으로 잘나온거 같아요..  몇일전 아들램이랑 키즈엠 창작동화 파랗게 파랗게 보를 보면서

색의 변화를 눈으로보고 직접 독활놀이도 해보았답니다..

 

 

 

 

 

그림이 이야기에 딱 맞는 창작동화예요..

이야기 속에서도 외양간과 닭장등을 색칠중이거든요... 그림데도 색칠중인.. 깨끗한 느낌이죠.. ^^

키즈엠 창작동화 파랗게 파랗게는  동글동글한 글씨체도 귀엽고 암닭의 쌩뚱맞은 행동이 아이랑 보는데 웃음을 자아내더라구요

 

 

 

 

 

 

 

 

이야기의 줄거리는 닭장은 갈색으로 칠하고,, 외양간을 칠하면 되지요..외양간에 칠할 파란색을 담은 통이 궁금한 암닭이

통에 들여다 보다,,그만,, 파란색 통을 엎질러 버렸네요...

파란색이 흘러넘치면서 주위에 있던 병아리도  고양이도 파란색으로 물들고 난리가 났어요..

 

그림만 봐도,, 난리법석을 짐작하겠죠.. ㅋㅋㅋ

 

 

 

 

 

모두들 파랗게 물들어버린.....  암닭은 정말 미안했어요...

그런데...물이 담긴 물통이 보여요... 혹시......

 

암닭은 물통을 엎질러 버린답니다..  과감히..!!!!   울아이들도 이렇게 재빠르게 생각할까요?? ㅋㅋㅋ

엄마의 버럭 소리가 겁나서  행동으로 못 옮길거 같아요.. ^^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어도 말이죠..

 

 

쏟아진 물때문에 점점 파란색이 변하고 있어요..

 

 

 

 

 

 

점점 변해서.... 모두 원래의 색으로 돌아왔답니다..

 

병아리도 고양이도 소도 모두 원래의 색으로 돌아왔네요... ^^

 

울아들램은 마술같다고 하더라구요...   원에서 샘이 간단한 쉬운 마술을 보여주셨데요..

나름 신기했는지.. 지가 따라해보기도 하고 그랬다네요.. ㅋㅋㅋ

이렇게 짠 변하는건 마술같다는 말을 자주 한답니다.. 히히

 

 

 

 

 

 

 

모두 색이 원래의 색으로 돌아왔어요..

하늘만 빼고요.. 하늘은 원래 파랬거든요.. ^^

 

 

 

키즈엠 창작동화 내용이 깔끔하죠..  3,4세 아이들이 보면 시기적으로 좋을거 같아요..

물론 울아이도..충분히..이렇게 독활놀이를 겸해서 볼 수 있는 가이드가 되네요..

 

 

키즈엠 창작동화 파랗게 파랗게 책의 첫부분이죠..

암닭이 문제의 파란색이 담긴 통에 관심을 가지면서 문제가 발생을 하죠.. 히히

 

 

아들램은 닭이 물먹는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이것은 물이 아니였다는,,

 

 

 

 

 

집에 있던 거위 한마리를 잡아다 파란색을 입혀봤어요..

파랗게 파랗게..   파랗게파랗게 창작동화에 나오는 암닭처럼,,, 파랗게 파랗게.. 구석구석 아주 꼼꼼하게 칠해주고 있어요.. ㅋㅋㅋ

 

 

말시키니깐 완전 싫어해요..

짜증,, 폭발,,ㅡㅡ;;; 컹..

 

 

 

 

 

 

 

이젠 물을 부어서 파랗게 되었던 거위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꺼예요..

물을 조금씩 조금씩 묻혀서 거위에게 적셔보았어요..

점점 본연의 모습이 나오고 있어요..

 

꼼꼼하게 구석구석 물을 적셔준답니다..  이럴때는 고난위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는 아들램.. ㅋㅋ

 

 

키즈엠 창작동화는 이야기도 짧고 내용이 간결하면서 전달이 잘되어 좋은거 같아요..

키즈엠 창작동화 몇권 있는데.. 전체적으로 내용 전달이 잘 되는듯 해요.. 긴내용이 없어서.. 3~5세 유아책로 보기 좋은거 같아요

 

 

 

키즈엠 덕분에.. 물감놀이 시간이 즐거웠던 날이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