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심화 5-1 (2016년) - 상위권 실력 완성 심화 문제 해결서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16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 심화 문제집 최고수준 수학 5-1








다음주면 이제 수여니도 5학년이 됩니다.

초등 수학중에  가장 어렵고 중요한 시기가 

5학년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초등 5,6학년 수학이 중등 수학의 기초가 되는 많은 개념을 배우는 단계이기에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5학년을 앞둔 지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저만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여니는 5학년을 수학 심화 문제집 최고수준 수학으로 준비하려고 한답니다.









4학년 1,2학기 모두 수.학. 심.화. 문.제.집.

최.고.수.준. 수.학.으로 복습하면서

어렵지 않게 자기주도 학습을 해왔기에

5학년도 의지해보려고 합니다. ^^;... 잘 할 수 있겠죠? ^^




상위권 실력 완성 / 최고수준 수학 5-1


심화 문제 해결서로 통합교과 문제 / 창의사고력 문제 / 각종 경시유형 문제가 골고루 수록되어 있어


학기중에 복습용으로 풀다보면 수여니 실력이 단단하게 다져지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









4단계 최.고.수.준. 문제의 동영상 강의도 볼 수 있으며,


하단의 QR활용을 통해 쌍둥이 문제 및 경시대회 기출문제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저처럼 QR 사용 방법을 모르는 경우 표지 뒷면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어렵지 않아요 ~ ㅋㅋㅋ









5학년 1학기 배우는 개념은 이러하군요 ^^;

아 어려워 보여요 ㅠㅠ









수학 심화 문제집이더라도 기본 개념을 정리해 봅니다.


개념이 활용된 문제를 풀면서 기본 실력을 확인하고, 놓친 부분이 있다면 다시 한번 체크해 볼 수 있겠죠? ^^





 






각 단원별 단원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가 되어 있고요 ~










꼭 알아야 할 대표 유형을 표기해 두었기에 개념서에서 배운 개념을 다시 한번 짚어 볼 수 있어요. !!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유사문제를 통해 학습해 봅니다.


여러 유형의 문제를 풀다보면 학교 시험은 문제 없겠네요 !! ^----^









조금 더 심.화. 문.제.를 풀어볼까요?


심화 유형 문제, 통합교과 문제, 실생활 문제 등 여러 유형의 문제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켜 봅니다.





 



 





이제는 교내외 경시대회에 출시되는 수준 높은 문제들을 통해

진정 최!고!수!준!의 실력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처음에는 어려워하던 문제를 여러 유형의 심.화.문.제.를  풀면서

자신감을 가지는 수여니를 보면 매 학기 늘 선택하게 되는거 같아요.


바로바로 ~ 수학 심화 문제집

상위권 실력 완성 최고수준 수학 말이죠 !!









5학년 수학이 어렵다보니 수포자가 많이 생기는 시기라고 하더라구요.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긴 하나, 내 아이만큼은 무사히 잘 견뎌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게 되네요.




초등 수학이 중등 수학의 기초가 되고

중등 수학은 고등 수학의 기본이 되다 보니

어느 한순간 놓쳐서는 안되는 과목이 수학이죠.



우리 수여니가 ~ 수학 심화 문제집

상위권 실력 완성 최고수준 수학 5-1로

5학년도 활기차고 신나게 시작했으면 합니다.



수연아 ~~ 엄마가 늘 응원한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