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하며 만들기 : 자동차 이야기하며 만들기
이승석 그림, 올챙이 글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9월
평점 :
절판


이야기하며 만들기 자동차, 바퀴있는 것들 다 모여라!!










이야기를 읽고, 전개도를 뜯어 만들면 뚝딱 만들기가 완성되는

이야기하며 만들기 시리즈 로봇을 만나봤었는데요 ~



오늘은 함께 도착했던 자동차를 소개해 드릴께요.










이야기하며 만들기는 그림책 + 만들기 방법 + 전개도로 구성된 만들기 책으로

유아부터 초등학생 까지도 모두 좋아할 책이랍니다. ^^


아이 스스로 만들수 있도록 자세한 그림 설명과 함께 자동차의 특징을 살린

전개도가 들어 있기 때문에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

스스로 만들어 봄으로써 아이들의 두뇌를 자극하고 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지요.









깜쥐는 바퀴가 달린 것만 보면 안 타고는 못 배기는 개구쟁이랍니다.

오늘은 곰 아저씨네 수레를 몰래 탔나봐요 ^^.










심심해 하는 깜쥐에게 커다란 바퀴가 달린 자동차가 눈에 들어오네요 ^^

운전이 서툰 깜쥐는 커다란 바위를 들이받고 마네요.










온 동네를 엉망진창으로 만든 깜쥐는 결국 떡갈나무 골짜기 재판소에 끌려갔어요.










다시는 말썽 피우지 않겠다는 약속을 하고 풀려난 깜쥐!

과연 약속을 지킬 수 있을까요? ㅎㅎ










그림책도 재미있네요. ^^

어린 친구들에게 엄마들이 구연동화처럼 읽어주면 푹 빠져서 들을거 같아요. !!

그림책 이야기가 끝나서 이제 만들기를 하나? 생각해보고 뒷 페이지를 넘겼더니

오호 ~

여러가지 탈것들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이야기하며 만들기 자동차 알찬 구성 너무 마음에 듭니다. ^^









자, 이제 자동차 만들기를 시작해 볼까요? ^----^










만들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림책 내용 말고도 이야기를 꾸며서 아이와 놀이 활동을 하기에도 충분하군요.




 









또한 만들기 방법 설명뿐만 아니라

탈것에 대한 설명까지 함께 있으니 볼수록 맘에 드네요. ^^










일곱살 사촌 동생에게 선물해주고 싶다며, 돌아오는 주말에 동생과 함께 만들겠다고 하는군요. ^^



수여니 어릴적부터 만들기책을 많이 접해 보았지만

만드는 양이 적어서 아쉬운 적이 많았거든요.


이렇게 재미있는 그림책에 만들기 전개도도 많이 들어 있는 알찬 구성

이야기하며 만들기 자동차 맘에 드네요. ^^


어린 친구들에게는 선물로도 무척 좋을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