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4-2 - 전4권 (2015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수연이가 고학년이 되고 벌써 한학기가 마무리되어 가고 있네요 ^^.

수연이는 오는 17일 방학식을 한답니다.

단기방학이 없었기에 ​타 학교에 비해 방학식을 일찍 하는거 같아요.


게다가 오늘부터 방학식 전까지는 4교시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업일수가 거의 채워졌나봐요 ^^.


수연이는 신났고, 엄마는 벌써부터 여름방학 공부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이거 뭔가 바뀐거 같죠? ㅎㅎ ^^



이번 여름방학 공부는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자습서로 탄탄하게 준비해 보려고 합니다.









우공비 자습서는 이번에 처음 접해보는데요 ~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으로 되어 있는 초등 문제집으로 1500만부가 돌파되었다고 하는군요.


수연이는 전과를 한번도 접해본적이 없어서 친구들이 전과가 있다고 하면 무척 부러워했었는데요 ~



수연아 우공비 자습서는 전과하고 문제집이 한권으로 되어 있대 !!

완전 좋겠지? 했더니만


너무 좋다고 하네요 ㅎㅎ 크크...











구성은 국어 / 수학 / 사회 / 과학 총 4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별부록으로 함께 온


5분 쪽지 시험 + 스스로 학습

홈런 계산비법책

영어 단원평가에

2015년 2학기 우공비 공부달력까지





 






어쩜!!  세트만 구매하면 다른 교재는 준비할 필요가 없는 알찬 구성입니다.




전과를 본적이 없어서 전과와 비교할 수는 없지만

일반 문제집에 비해 자습서는 확실히 개념에 대하여 더 많은 분량은 차지하고 있는거 같아요.

수연이와 제가 원했던 구성이랍니다. !!









문제의 양보다는 탄탄하게 개념을 잡아가는게 우선이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이지요.


미리 교과서를 한 세트 더 구입해서 집에 두고 다녔던 수연이 였는데요 ~

이번 4학년 2학기때에는 우공비 자습서 덕분에 교과서 준비를 안해도 될거 같아요.




여름방학동안 선행을 한다기 보다 ~ 2학기때 어떤 교과 내용이 다뤄지는지 한번 훑어보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탁월한 선택, 초등 참고서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왠지 설렙니다. ^^ 수연이의 4학년 2학기도 잘 부탁해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