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고집이 더 센지 - 올바른 가치관을 길러 주는 인성 동시 크레용하우스 동시집 5
양재홍 외 지음, 김은경 그림 / 크레용하우스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학교에서도 인성을 중요시하더라구요.. 인성을 채점하는 기준이 뭔가 좀 애매모하지만, 그래도 꼭 필요한 필수과목이 된다는 건 그만큼 비중이 있다는거지요~

공부에만 집중하다 보니 정작 중요한 인성은 등한시 되고 있는 요즘

아이에게 인성동화를 많이 읽히고 싶은 마음만 가지고 있던 이때 좋은 책을 접하게 됐네요~

특히나 동시 아래에 적혀있는 팁들은 동시를 읽고 나서 아이들의 마음을 알아주고 다독여주는 역할을 하는것 같아. 어른인 내가 읽어도 뭔가 마음을 달래주는듯하여 따뜻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이가 한번 읽기 시작하면 손을 놓지 못하고 읽을것 같은데, 한번 읽히기가 쉽지가 않네요~

이럴땐 엄마인 제가 같이 하나씩 읽으면서 같이 이야기를 나누면 좋겠지만, 피곤하다는 핑계 아닌 핑계로 아이가 스스로 읽기를 바라며 테이블 위에 올려 두었지만,  만화책은 봤던걸 또 보고 하던 아이가 아직 이 책은 손을 대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분명히 몇장씩 읽어 나가다보면 책의 매력에 빠질것 같은

내용임에는 틀림없어요.. 특히나 동시 끝나고 적혀 있는 팁들은 너무나 매력적이라~~

오늘은 꼭 자기전에 침대에 누운 아들녀석에게 이 책을 읽어주고 하루 마무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잠자리 동화도 보지 않은지 꽤 됐네요~  벌써부터 마음은 집에 가있는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