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블루 워터파이어 연대기 1
제니퍼 도넬리 지음, 이은숙 옮김 / arte(아르테)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바다속 인어들의 왕국... 책표지도 신비롭고, 인어라는 아주 매력적인 소재의 이야기라 관심이 갔다.

인어이야기라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건 슬픈 이야기~ 인어공주이다. 하지만, 역사상 가장 거친 인어들이라니

뭔가 내가 알던 인어랑은 너무나 다른 이미지에 관심이 갔다.

 

인어왕국  미로마라의 인어공주 세라피나는 왕위 계승식 중 하나인 도키미 행사전날 불길한 꿈을 꾼다.

인어왕국은 왕이 아닌 여왕이 지배하는 왕국이고, 어머니 이사벨라의 뒤를 이어 세라피나는  모든 인어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순수혈통임을 입증하는 의식을 치르고, 노래주문도 완벽히 완창해내고 모든 인어들에게 인정을 

받는 후계자가 된다.

하지만, 갑자기 날아든 독화살이 이사벨라의 옆구리에 박히고, 화살을 날린 암살자들에 의해 어머니와 아버지가 

목숨을 잃고 왕국은 암살자들에 의해 혼란스러워 진다. 

간신히 도키미 행사에 참석한  친구 닐라와 도망친 세라피나는 우연히 만난 인어에게 속아 다시 암살자들에게 

붙잡히고 그들이 원하는 것이 닐라와 세라피나가  똑같이 꾸었던 꿈에 있음을 알게 된다.   


비밀조직의 도움으로 암살자들에게서 도망친 세라피나와 닐라는 인간을 만나게 되고, 경계하던 인간이 자신의 

어머니 이사벨라와 바다세계를 지키기 위해 결성한 비밀 조직의 믿을만한  사람이라는 걸 알게되는데...


 

이 책은 워터파이어 연대기 시리즈중 첫번째 작품이라고 한다.

총 4부작으로 되어 있다고 하니 다른 인어들과의 나머지 모험기가 굉장히 기대가 된다.


그리고, 디즈니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만든다면 꼭 볼것이다.

그리고 책을 읽으면서 내가 상상했던것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도 확인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